방탄 '전하지 못한 진심' 완벽 커버해 '극찬'받고 있는 '프듀48' 연습생

Mnet '프로듀스 48' 멤버들이 방탄소년단의 '전하지 못한 진심'을 애절한 발라드로 커버해 화제다.

입력 2018-07-28 11:14:22
Mnet '프로듀스 48'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Mnet '프로듀스 48' 멤버들이 방탄소년단의 '전하지 못한 진심'을 애절한 발라드로 커버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는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보컬과 랩 포지션을 함께 평가받았던 타케우치 미유, 이와타테 사호, 미야자키 미호, 장규리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전하지 못한 진심'을 불렀다.



Mnet '프로듀스 48'


센터를 맡은 장규리는 연습 내내 불안한 보컬로 트레이너들의 질책을 받았지만 막상 무대에 올라 안정적인 보컬로 멤버들을 든든히 뒷받침했다.


더욱 놀라웠던 것은 미야자키 미호의 후렴구 파트였다. 미호는 하이톤의 목소리로 후렴구의 높은 음까지 완벽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어눌한 한국어 실력으로 가사 전달이 불명확했던 다른 멤버들과 달리 미호는 완벽한 발음을 구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Mnet '프로듀스 48'


맑고 애절한 음색으로 큰 인상을 남겼던 미호는 이날 조 1등을 차지했다.


한편 미호는 '친한파'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한국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호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치킨, 삼겹살 등 한국 음식 사진을 직접 찍어 소개하기도 했다.


또 일본 공식 행사장에 한복을 입고 등장하기도 해 일본 팬들의 비난을 산 바 있다.


Naver TV '프로듀스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