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마지막주 당신의 연애 운세…"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자"

지금부터 8월 마지막 주(27일~9월 2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유난히 길었던 여름이 지나가고 있다.


학교에 다시 나가기 시작했다. 돌아간 교실에는 그리웠던 얼굴과 보고 싶지 않았던 얼굴이 함께 있다. 그렇다 해도 어쩔 수 없다. 당신이 선택한 게 아니니까.


사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애초에 그리 많지 않다.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할 수 없는 것들을 원하면서 그것이 할 수 있는 일인지 그렇지 않은 일인지조차 모르는 건 아닐까. 잠시 멈춰서서 생각해보자.


당신이 어쩔 수 없는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마지막 주(27일~9월 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물병자리 (1. 20 - 2. 18) : 서두르지 않기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여유를 갖도록 하자. 서두르다가 실수를 하거나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자. 저녁이나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커플은 연인에게서 위로와 감동을 받을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연인에게 털어놓도록 하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아라. 이것 저것 재면서 망설이다가 놓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선물번화가레드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요령이 필요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꼬치 꼬치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자.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마라.


커플은 연인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다.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나중을 생각해서 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다. 있는 대로 쓰지 말고 어느 정도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상비약패스트푸드점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양자리 (3. 21 - 4. 19)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라.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그래야 마음도 편하고 미래도 기약할 수 있다. 이번 주부터는 당신의 미래와 현재만을 생각하자.


커플은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사랑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소개팅을 통해 이성을 만나보자. 상대방의 단점 보다는 장점을 먼저 보자.


이번 주는 재물운과 명예운이 좋은 시기다. 금전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이다. 다만 쉽게 들어온 것들은 쉽게 나갈 수 있다. 일단 수중에 들어온 것들은 놓치지 않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2TV식당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할 말은 해야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상대를 배려하는 것도 좋지만, 참다가 병이 될 수 있다. 자칫 감정이 자꾸 쌓여서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다. 혼자서 끙끙대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은 시원하게 하자.


싱글이라면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서서히 다가가는 것이 좋다. 커플은 적당한 융통성이 필요한 때다. 때로는 당신의 원칙을 깨야 할 때도 있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 들어올 수 있다. 공돈이 들어온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행운이란 주위 사람들과 나눌수록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고마운 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1스마트폰사무실, 학교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당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라.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 주는 게 아니다. 사람들 눈치를 보느라 괜히 마음쓰지 마라.


싱글은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은 피하도록 하자. 처음에는 잘 맞아도 시간이 갈수록 차이가 생길 수 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강요하는 것은 금물이다. 어쩌면 상대방의 마음 속에 당신에 대한 거부감이 생길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올인하거나 많은 돈을 쓰지는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2복권PC방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행운이 함께


행운의 여신과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다. 술자리나 불필요한 약속은 피하고 일과 학업에 매진하자. 어쩌면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한 주가 될 수도 있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당신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자.


커플은 연인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짜증을 부린다고 같이 짜증내지 마라. 자칫 큰 충돌이 생기거나 냉전에 접어들 수 있다. 싱글은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라. 남의 말을 믿었다가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재물과 관련한 일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비비크림카페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사자자리 (7. 23 - 8. 22) : 순풍에 돛 달고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무슨 일을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자. 조금 튀는 말이나 행동을 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당신이 잘 나간다고 다른 사람을 얕보거나 무시하지 마라.


싱글이라면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이성 앞에서 아는 척하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라. 커플도 불필요한 말은 삼가는 게 좋다. 괜히 말을 잘못해서 상대방에게 트집을 잡힐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어느 정도 마음을 비워야 재물운이 좋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투자를 하라. 특히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커피먹자골목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3) : 한 눈 팔지 말고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당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좋다. 어렵고 힘들어도 중도에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라.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싱글은 주변을 잘 살펴보도록 하자.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마라. 제3자가 접근해 온다면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무리한 지출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이자. 대출을 받거나 돈을 빌리는 것도 삼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2마스크팩레스토랑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천칭자리 (9. 24 - 10. 22) : 낙관적인 태도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너무 조급해하지 마라. 일이란 잘 풀릴 때도 있지만, 안 풀릴 때도 있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자.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야 운도 오르고 좋은 일도 많다.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연연하지 않도록 하자. 미팅이나 소개팅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마음이 허전하다고 아무나 만나고 다니지는 마라. 커플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연인에게 불필요한 거짓말을 하지 마라.


이번 주는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 나가거나 손재수가 생길 수 있다.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고 술자리도 줄이도록 하자. 운전을 할 때에도 과속이나 신호 위반은 삼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2도시락서점카키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릴렉스


마음을 가라앉히고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하는 시기다. 흥분을 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자. 화나고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다. 화를 내면 당신만 손해이니 감정적인 행동은 삼가라.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빛이 날 수 있다. 커플은 상대방에게 너무 매달리지 마라. 때로는 적당히 튕기는 모습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너무 돈을 밝히거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라. 재물에 집착하면 집착할수록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마음을 비워야 재물이 당신을 찾아온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SNS미용실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고민하던 일들도 점차 해결된다.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한 주를 즐기도록 하자.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가끔은 서로 속 깊은 얘기를 나눠야 할 때도 있다. 싱글은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라.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라.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다. 어쩌면 손윗사람이나 주변 어른들의 소개를 받을 수도 있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1이메일편의점옐로우


◆ 염소자리(12. 25 - 1. 19) : 자신을 믿어야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지도 마라.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온다.


커플은 연인에게 감동을 받을 수 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과거는 잊고 빨리 새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의외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반짇고리경기장, 공연장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