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둘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행동하자"

지금부터 8월 둘째 주(6일~12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앞으로 나는 내 자신에게 무엇을 언약할 것인가.


포기함으로써 좌절할 것인가, 저항함으로써 방어할 것인가, 도전함으로써 비약할 것인가.


다만 확실한 것은 보다 험난한 길이 남아 있으리라는 예감이다.


이 밤에 나는 예감을 응시하며 빗소리를 듣는다"


작가 박경리가 남긴 말이다.


태어난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막연하고도 많다. 언제 끝날지 그 누구도 알 수 없다. 한 가지 피할 수 없는 사실은 수많은 고비가 있으리라는 것.


앞으로 당신은 무수한 선택과 결정을 내려야 할 테다. 뼛속 깊이 후회할 수도, 다행이었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도 있다.


다만 후회하기에 앞서 기억하자. 그때의 당신에게는 그것이 최선이었다.


어떻든 당신의 선택과 방향을 응원하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둘째 주(6일~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물병자리 (1. 20 - 2. 18) : 실력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무슨 일이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라.


커플이라면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할 수 있다. 어쩌면 상대방에게 부담을 느낄 수도 있다.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행동하자. 싱글은 자존심을 지키는 것이 좋다. 이성 앞에서 부끄러워 하거나 주눅들지 마라.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여윳돈으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일확천금만 노리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재미삼아 부담없는 금액으로 사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초콜릿관공서블루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현실적인 태도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에게 선심을 베풀었다가 오히려 손해 볼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라. 감당할 수 없는 일은 깨끗이 거절하는 것이 좋다.


싱글에게는 여러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선택하자. 커플이라면 남들 때문에 바빠질 수 있다. 어쩌면 친구의 애정 문제에 발벗고 나서야 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즐거운 일들이 많은 시기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운만 믿고 일이나 공부를 소홀히 하지는 마라.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2보양식레스토랑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양자리 (3. 21 - 4. 19) : 결과가 좋아


이번 주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골치아픈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마라. 오래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된다.


커플은 연인과 함께 휴가나 여행을 즐겨보자. 두 사람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것이 좋다.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얻는 것이 많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돈을 쓸 때에는 남보다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0선물편의점옐로우


◆ 황소자리 (4. 20 - 5. 20) : 침착하게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흥분을 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마라. 특히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신중한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자칫 삼각관계에 빠져들 수 있다. 평소보다 자신이나 연인의 주변을 잘 살피도록 하자. 싱글은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괜히 말 한 마디 잘못했다가 점수가 깎일 수도 있다.


이번 주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어쩌면 좋은 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도 있다. 평소보다 조금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좋다.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이 참에 구매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손목시계대중교통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본능적으로


당신의 느낌이나 예상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시기다. 다른 말로 한다면 촉이나 직감이 아주 발달한 시기다. 어쩌면 당신의 느낌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 조금 어려운 일이라도 느낌이 좋다면 한번 도전해 보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애정과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평소보다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을 잘 살피도록 하자. 어쩌면 말 못할 고민 때문에 혼자 끙끙 앓고 있을지 모른다. 싱글은 소개팅보다 미팅에 나가 보자.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힘을 받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작은 행운들이 이어지는 시기다. 물건을 사더라도 남보다 싼 가격에 살 수도 있다. 청소를 하다가 숨겨놓은 비상금을 찾을 수도 있다. 다만 투자나 재테크는 장기적인 계획 하에 접근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2유원지자주색


◆ 게자리 (6. 22 - 7. 22) : 적극적으로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무시하지 마라.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부지런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가 있다.


싱글이라면 함부로 이성에게 마음을 주지 마라. 어쩌면 겉으로 드러난 모습과 다른 사람일 수 있다. 커플은 지나친 간섭이나 참견은 피하도록 하자. 연인 사이라도 상대방의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평소의 씀씀이를 유지하자. 무리한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다. 특히 충동 구매나 할부 거래는 삼가도록 하자.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2컴퓨터노래방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사자자리 (7. 23 - 8. 22) : 시작을 잘 해야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것이 좋다.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일도 잘 풀리고 결과도 좋다. 준비가 부족한 일은 서두르지 말고 나중에 시작하자. 괜히 일만 벌여놓고 수습을 못해서 고생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마라. 자칫 양다리를 걸쳤다가 나중에 고생할 수 있다. 싱글에게도 여러 이성이 나타난다. 누구를 선택해야 할 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겠다.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다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하자.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0사진PC방그레이


◆ 처녀자리 (8. 23 - 9. 23) : 작은 정성


작은 정성과 관심이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다. 너무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자. 잠시 시간을 내어 주위 사람을 챙기는 것도 좋다. 당신의 작은 배려가 다른 사람에게 큰 힘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싱글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 보자.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은 때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크게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는 시기다. 시간이 된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선크림먹자골목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천칭자리 (9. 24 - 10. 22)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마음도 가볍고 여유로운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피서라도 가 보자.


커플은 괜히 짜증이나 심통을 부릴 수 있다. 연인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거나 기대하지 마라.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주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친구들과 함께 지내는 것이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은 잠시 미루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도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당신이 먼저 연락해서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2복권맛집그레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어깨가 무겁다. 너무 부담갖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지내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과 저녁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커플은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어쩌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우위를 점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나타난다. 인연이다 싶은 사람이 있으면 절대 놓치지 마라.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은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경험 삼아서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0이메일번화가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솔직한 태도


이번 주는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정정당당하게 행동하자.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한번 잃은 신용은 다시 회복할 수 없다. 사람들에게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자.


싱글이라면 너무 이성에게 연연해 하지 마라. 서둘러 연인을 만드는 것보다는 좋은 연인을 만나는 것이 좋다. 이번 기회는 아니더라도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다. 커플은 가벼운 언쟁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별 것도 아닌 일로 연인에게 투덜대지 마라.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필요하다면 가까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자칫 혼자서 해결하려다가 문제가 더 커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2도시락서점핑크


◆ 염소자리(12. 25 - 1. 19) : 새로운 도전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당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일이라도 시작해 보자.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가볍게 여행이나 취미를 즐겨 보자.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괜히 피곤한 사람 만나서 고생하지 마라. 커플은 주변의 말이나 소문에 신경쓰지 마라.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연인의 마음을 믿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아끼는 것이 좋다. 최대한 소비를 줄여서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자. 여행을 떠나거나 멀리 갈 때에도 철저히 준비하라. 준비가 잘 되어 있어야 그만큼 여행이 편하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선글라스공원하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