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도착하자마자 '짜장불닭 2개' 끓여 폭풍 흡입한 '먹짱' 강다니엘 (영상)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연예계 각양각색 집돌이들이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첫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다니엘은 뒤늦게 아무도 없는 숙소에 도착했다. 계속 "너무 배고프다"며 혼잣말을 중얼거리던 강다니엘은 "사람이 밥을 먹어야 힘이 생긴다"며 주방으로 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은 너무 배고픈 나머지 짜장불닭 2개를 물도 끓기 전에 냄비에 넣었다. 라면이 다 끓기를 기다리면서도 계속해서 젤리를 먹었다.


짜장불닭이 완성되자 "스케줄 하면서 한 끼도 못 먹었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저 먼저 먹겠다"며 홀로 카메라와 대화를 이어가는 엉뚱함도 보였다.


앞서 이이경이 사 왔던 김치와 짜장불닭을 모두 먹어치운 강다니엘은 이후 젤리 2봉지까지 더 먹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의 폭풍 먹방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강다니엘 나오니까 본방 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Naver TV '이불 밖은 위험해'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