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내일(30일) 팬들 위한 신곡 '매일 봐요' 기습 발표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실력파 그룹 마마무가 내일(30일) 스페셜 싱글을 기습 발표한다.


지난 27일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가 오는 30일 공개할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는 늘 한결같이 사랑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봄을 닮은 듯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신곡 '별이 빛나는 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매일 봐요' 티저 영상에서 마마무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하며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레몬색깔 옷을 입고 새하얀 치아를 드러내며 밝게 웃고 있는 솔라의 모습에 팬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소속사 RBW 측은 "'매일 봐요'는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별이 빛나는 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같은 앨범이다. 또한 올해 마마무가 선보일 다양한 앨범과 활동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마마무는 이번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하며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첫 스타트를 끊었다.


멤버 솔라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개최하며, 휘인은 오는 4월 솔로곡 발표를 준비하는 등 올해 각 멤버들의 활발한 개별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내일(30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