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에 치킨 딱"…이번주 금요일(30일) 밤도깨비야시장 열린다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기다리고 기다리던 '밤도깨비 야시장'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이번주 금요일 드디어 찾아온다.


27일 서울시는 이번 주부터 열리는 '밤도깨비 야시장' 위치와 장소, 시간 등을 공개했다.


이번 야시장은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에 더해 지난해 새로 열린 문화비축기지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여의도·반포·DDP 밤도깨비야시장은 오는 30일 금요일에 개장하며, 청계천·문화비축기지 야시장은 오는 31일 열린다.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서울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밤도깨비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과 귀여운 액세서리를 득템할 수 있는 샵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밤도깨비야시장 5곳의 특색이 두드러지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여의도 월드나이트 마켓'은 매주 금, 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한강에서 즐기는 하룻밤의 세계여행이 핵심이며 멕시코 마리아치와 브라질 삼바 공연이 펼쳐진다.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매주 금, 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DDP 청춘런웨이마켓'은 청년의 감각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다.


청년 예술가들이 매주 토요일마다 등장해 '청춘 버스킹'을 하니 공짜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야경과 분수를 볼 수 있는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매주 금, 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열린다.


달빛광장에서는 낭만과 예술을 주제로 클래식, 재즈, 인디밴드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청계천 타임슬립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 일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청계천 광통교 일대에서 진행되며 한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신규개최지로 선정된 '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닉마켓'은 매주 토, 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다.


이 외 5, 8, 9, 10월에 열리는 시즌별 밤도께비 '청계광장 시즌마켓'은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봄바람을 맞으며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 열리는 밤도깨비 야시장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인사이트Instagram 'oppa_foodtruck'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서울시'


인사이트Instagram 'churrosholic'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