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7년의 밤' 개봉 기념 원작자와의 만남 초대

인사이트인터파크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가장 영화화가 기대되는 소설로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7년의 밤' 작가와 만나 영화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인터파크도서는 은행나무, CGV와 공동 기획으로 오는 4월 4일 오후 7시 명동 CGV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영화 '7년의 밤' 상영과 함께 원작자인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지난 2011년 출간된 '7년의 밤'은 같은 해 주요 언론 및 서점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것은 물론, 누적 판매 부수 50만 부를 넘어서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액자 소설 형태를 취하고 있는 '7년의 밤'은 세령호라는 신비로운 호수를 낀 마을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와 죽인 범인의 아들에게 지독한 복수를 감행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유정 작가의 치밀한 사전조사와 탄탄하고 힘 있는 필력이 뒷받침돼 '가장 영화화가 기대되는 소설'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인사이트인터파크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만큼 원작이 선사한 강한 흡입력을 스크린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지에 대해 개봉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국 문단의 '아마존', 정유정 작가는 2007년 '내 인생의 스프링 캠프'로 제1회 세계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내 심장을 쏴라', '28' 등을 발표, 특유의 흡입력 있는 간결한 문체와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힘으로 많은 팬 층을 형성했다.


이날 행사는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7년의 밤' 상영을 시작으로 정유정 작가와 함께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와의 만남, 작가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독자들은 오는 4월 2일까지 인터파크도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링크와 함께 '7년의 밤' 소설 X 영화 X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18명을 만남에 초대하며 당첨자는 4월 3일 오후 7시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