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신사를 위한 와인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주)아영FBC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가 이 시대의 신사들을 위한 와인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20일 (주)아영FBC는 '젠틀맨즈 컬렉션(GENTLEMAN’S COLLECTION)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패키지는 젠틀맨즈 컬렉션 와인의 모든 라벨에 한가지씩 새겨진 '신사의 규칙 10가지'를 한데 모아 구매 고객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금속 재질로 제작된 원통형 케이스는 와인이 담고자 한 신사의 기품과 컨셉이 한눈에 느껴지도록 하였으며 '신사의 10가지 규칙'을 담은 케이스 디자인 또한 라벨에 새겨진 문양과 컬러감을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짙은 붉은색에 보라빛을 띄고 있으며 블루베리, 블랙 커런트 등 풍부한 과실향과 제비꽃, 페퍼민트의 스파이스를 선보인다.


특히 약간의 주정강화 와인을 더하여 건강한 남성미와 함께 세련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피니시와 긴 여운을 선사한다.


아영FBC 홍보팀 관계자는 "젠틀맨즈 컬렉션은 창업자 닥터 린드만의 와인에 대한 철학이 담긴 와인으로 맛과 향을 통해 '신사다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와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10가지 신사의 규칙을 하나씩 천천히 음미해 본다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는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샤르도네 총 3종으로 국내 출시되었으며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와인나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