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다인에프씨

"가성비 끝판왕"···치킨마루 크리스피 치킨세트 '9,900원' 한정 판매

인사이트치킨마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과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치킨'의 대명사로 불리는 치킨마루가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리스피 치킨세트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전속모델 전현무의 2017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기념해 딱 한 달 동안만 진행한다.


지난 1월 29일부터 시작한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치킨마루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치킨마루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크리스피+콜라+케이준감자'나 '크리스피+콜라+치즈스틱(2개)'을 1만원도 안되는 9,900원에 맛볼 수 있다.


크리스피 세트는 윙봉, 레디핫치킨, 눈꽃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파닭, 오븐치킨마루 로스트 및 바비큐 로스트 등 치킨마루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치킨세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한편, 치킨마루는 여타의 치킨 프랜차이즈와는 전혀 다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치킨마루


가맹점에 프로모션 참여를 강압하지 않고, 참여 의사를 표명한 가맹점에 한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프로모션 시 현수막 등 관련 비용을 지원하는 등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다.


치킨 업계에 '갓뚜기'로 불리는 치킨마루는 소비자의 권리는 물론, 가맹점주들의 권리 역시 존중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처럼 착한 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치킨마루가 야심 차게 내놓은 착한 가격의 '크리스피 치킨세트'를 맛보고 싶다면, 2월이 가기 전 이벤트 매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치킨마루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