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설 연휴 떠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 호텔' 5선

올 설 연휴를 맞아 호텔스닷컴이 명절에 떠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 호텔 5곳을 소개한다.

인사이트Facebook '호텔스 닷컴'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최근 몇 년 새 명절 때마다 캐리어를 끌고 인천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의 풍경이 눈에 익숙하게 자리잡았다.


욜로(YOLO), 워라밸 등 삶의 여유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이 모든 키워드를 충족하는 여행에 대한 니즈가 전반적으로 높아진 것이 주된 이유다.


특히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 기념일로 꼽히는 밸런타인데이와도 이어지는 이번 설 연휴에는 3박 4일 가량의 여유 기간을 활용해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부부, 연인 등 이른 바 '커플 여행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 속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2018년 설 연휴를 앞두고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설 연휴 인기 여행지 순위를 발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3~4박 정도의 일정으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인근 일본 및 동남아 지역들이 설 연휴에 떠나고 싶은 인기 목적지로 나타났다.


인사이트호텔스 닷컴


2년 연속 가장 인기 있는 설 연휴 여행지 1위를 차지한 오사카를 비롯해 방콕과 도쿄가 작년에 이어 변함없이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추운 겨울시즌 떠나는 여행인 만큼 따뜻한 기후의 지역들이 상위 5개 지역 중 3개 지역에 포진해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편 편도 5시간 정도 소요되는 비교적 가까운 접근성과 느긋한 휴양지로서의 매력을 겸비해 국내인들에게 인기를 끄는 타무닝, 다낭은 각각 4, 5위를 차지했다.


두 지역 모두 지난 해 대비 각각 2~3계단 순위가 상승한 모습인데, 다낭의 경우 신규 취항 노선이 부쩍 증가한 부분이 이러한 인기 성장에 일부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호텔스닷컴은 설 연휴 겸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로맨틱한 여행을 준비중인 커플 여행객들이 주목해볼만한 호텔 5선을 제안한다.


모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설 연휴 인기 여행지에 위치해 있으며, 낭만적인 무드는 물론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기 좋다.


이번 설 연휴, 초콜릿처럼 달콤한 추억을 선사해줄 호텔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1.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인사이트호텔스 닷컴


다가올 밸런타인데이에 연인 혹은 배우자와 함께 품격있는 스테이케이션(styacation)을 꿈꾸는 여행객이라면 꼭 고려해야 할 럭셔리 호텔이다. 


오카와 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리버뷰와 6개에 달하는 호텔 레스토랑을 골라 즐기는 재미는 덤이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된 'Imperial Valentine' 디너 코스와 함께 진행 중인 칵테일 이벤트 등으로 별도의 준비 없이도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만끽할 수 있다.


객실당 1박 요금은 13만 9,613원부터.


2. 프라야 팔라조

인사이트호텘스 닷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좋은 프라야 팔라조 호텔은 사전 예약을 통해 마련되는 배편으로만 입장할 수 있다. 


짐 운반을 비롯해 호텔 체크인 서비스 등을 배로 이동 중에도 해결이 가능할 정도로 고객 편의에 신경쓰는 부분이 돋보인다. 


이탈리아 스타일의 건축디자인을 바탕으로 개조된 이 호텔은 방콕 특유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이국적인 자태를 뽐낸다. 


호텔 전용 배를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방콕 왕궁, 에메랄드 사원, 차이나타운 등 인근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객실당 1박 요금은 11만 2,664원부터다.


3. 팰리스 호텔 도쿄

인사이트호텔스 닷컴


설 연휴 전 며칠 더 휴가를 낼 수 있다면 팰리스 호텔 도쿄도 좋은 선택이다. 팰리스 호텔 도쿄는 오는 2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BE MY VALENTINE'을 진행한다.


낮과 밤의 뷰가 훌륭한 와다쿠라 분수 공원이 보이는 게스트룸과 함께, 호텔의 시그니쳐인 페이스트리 SWEET & DELI에서 엄선한 쇼콜라 세트, 샴페인 1병, 웰컴 과일이 제공된다. 도쿄 도심에서의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코스이다. 


호텔 페이스트리 SWEET & DELI에서는 각종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어 더욱 달콤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당 1박 요금은 37만 7,993원부터다.


4. 괌 리프 앤드 올리브 스파 리조트

인사이트호텔스 닷컴


로맨틱한 분위기과 편리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괌 리프 앤드 올리브 스파 리조트는 JP 쇼핑센터와 다양한 음식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호텔의 시그니처인 인피니티 풀에서 이국적인 석양을 바탕으로 잊지 못할 커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인생샷을 찍은 후, 밤에는 인티니티풀의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다. 객실당 1박 요금은 18만 617원부터다.


5. 빈펄 다낭 리조트 & 빌라

인사이트호텔스 닷컴


빈펄 다낭 리조트 & 빌라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중 하나인 논느억(Non Nuoc) 해변에 위치해 극강의 경관을 자랑한다. 


리조트 전용 해변도 보유하고 있어 커플이 함께 일광욕을 즐기고 산책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도시적인 모던함과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가 만나 여행의 풍미와 로맨스를 더해주는 매력을 한껏 지닌 곳이다. 객실당 1박 요금은 22만 9,174원부터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5곳 호텔 모두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여행박사, 초저가 일본여행 상품 출시…호텔·렌터카 합해 '39,900원'여행박사가 다양한 관광 협찬을 받아 초저가 기획 상품을 론칭했다.


"상해부터 백두산까지"…인기 중국 여행지 5곳 제안하는 참좋은여행참좋은여행이 높은 가성비로 인기있는 중국 여행지 5곳을 소개하고 패키지 여행을 제안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