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8월 넷째주 운세

8월 넷째주(22일~28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연일 가마솥 같은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나의 운세는 과연 어떻게 될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넷째주(22일~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정리해봤다.

 

shutterstock


◆ 물병자리 (1. 20 - 2. 18) :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시기


이번 주는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꾀하기에 좋은 시기다. 자신의 진로를 과감하게 변경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동안 마무리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깨끗이 정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보다 나은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법이다.


싱글이라면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인연을 기다리자. 조급한 마음에 서두르다가 정작 자신의 인연을 놓쳐버릴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가벼운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상대방을 이해하고 감싸주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변 사람들과 나누고 공유하도록 하자. 금전적으로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형편껏 도와주는 것이 좋다. 믿을 만한 친구와 함께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혼자 할 때보다 부담도 적고, 얻는 것도 늘어날 것이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3, 27스마트폰관공서주황색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


마치 자신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듯한 한 주다. 주변에서 자신의 발목을 잡는 일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운이란 좋을 때가 있듯이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다. 조금만 참고 견디면 주 중반 이후에는 나아질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갈등이 불거질 수 있겠다. 가능하면 져줄 수 있는 일은 져주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자신을 감싸주고 이끌어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자.


재물과 관련한 일이라면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움직이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돈 거래를 하는 것은 절대 피해야 한다. 다른 곳에 돈을 묻어두거나 적당한 핑계를 만들어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2, 28쇼핑백맛집레드



shutterstock


◆ 양자리 (3. 21 - 4. 19)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는 시기


일석이조,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얻을 수 있는 시기다. 자신의 노력이나 실력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다만 자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하자. 다른 사람의 부탁도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서로의 눈빛만 보더라도 마음이 통하는 시기가 하겠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패션과 옷차림에 신경쓰도록 하자. 언제 어디서라도 이성을 만날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에 대해 욕심을 부려보는 것은 어떨까. 돈이 될 만한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주변에서 뭐라 하더라도 챙길 것은 챙기도록 하자.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4, 26선물편의점블루



◆ 황소자리 (4. 20 - 5. 20) : 기분 전환에 힘써야 할 시기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하는 시기다. 감정적으로 기복이 있는 시기이니 자신을 잘 컨트롤 해야 한다. 가능하면 대외적인 활동은 자제하고, 회사나 학교만 오가는 것이 좋다. 마음이 잘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는 것을 추천한다. 연기할 수 없다면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살짝 갈등의 기운이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데이트를 할 때에도 평소보다 말을 줄이는 것이 좋다.


가능하면 돈과 관련한 일들은 신경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현재 자신의 수입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 지성 리듬이 하락하고 있으니 뭔가 일을 벌이는 것은 피해야 한다.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현재의 생활에 집중하도록 하자.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3, 27SNS카페그레이



shutterstock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실천이 필요한 시기


자신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도록 해야 한다.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다. 가만히 앉아서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말자. 충분한 땀과 노력이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좋은 애정운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 있으니 행동에 유의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성들을 찾아야 한다. 이번 주를 놓친다면 한동안 솔로로 지내야 할 지도 모른다.


금전적으로도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갑작스러운 지출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다른 사람들로 인해 돈이 나가는 일이 없도록 하자. 자신이 가진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2, 27스마트폰사무실, 교실자주색



◆ 게자리 (6. 22 - 7. 22) : 꾸준함이 필요한 시기


일이든 공부든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한 주다.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꾸준히 밀고 가도록 하자. 평소에 계획하던 일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직관과 판단력이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자.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도록 하자. 조금 닭살스러운 멘트나 행동을 해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적당한 유머를 갖춰야 한다. 여성이든, 남성이든 재미있는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다.


금전적으로는 안정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 하겠다. 모처럼 여유를 즐기며 소비생활을 즐겨보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에게 식사를 대접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2, 26화분산책로네이비


shutterstock 

 

◆ 사자자리 (7. 23 - 8. 22) 시간 관리가 필요한 시기


철저한 시간 계획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가만히 앉아서 시간을 떼우지 말자.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해서도 안된다. 시간이 금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효율적으로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연인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에 대한 신뢰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자세를 갖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용기를 내자.


이번 주는 수중의 재물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지출이나 충동구매는 최대한 피하도록 해야 한다. 가능하면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나 현금만 쓰는 것이 좋다.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이나 모임도 조금 미루도록 하자.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5, 26브런치서점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3) : 불행 끝 행복 시작인 시기


앞이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다. 일이나 학업 뿐만 아니라도 애정운도 좋은 시기다. 아마도 불행 끝, 행복 시작이란 말이 어떤 것인지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혹시라도 중도에 포기하려고 했던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시도해 보자. 평소에 어렵고 잘 풀리지 않던 일들도 손쉽게 이루어질 것이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적극 대시해 보자. 조금만 용기를 낸다면 자신의 사랑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연인을 위해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해 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도 아주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라 하겠다.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나 좋은 기회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자칫 모처럼 들어온 행운이 사라져 버릴 수 있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4, 25썬크림식당베이지


shutterstock 

 

◆ 천칭자리 (9. 24 - 10. 22) : 냉정함이 필요한 시기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보다는 냉정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해야 한다.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도록 하자. 넘겨야 할 것은 넘기더라도 짚고 가야 할 것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커플이라면 갈등이나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다. 관계 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다.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에 만나는 이성을 주목해야 한다.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갑자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면 잘 챙겨두도록 하자. 여유가 있을 때일수록 없을 때를 대비해야 한다. 돈이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7, 28놀이공원그린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야 하는 시기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자. 어쩌면 자신에게 좋은 친구나 인생의 멘토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싱글이라면 이제 고백해야 할 때다. 자신이 마음을 졸이는 사이에 누군가에게 그 사람을 빼앗길지도 모른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야 한다.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행동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한 주다. 적극적으로 재물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도록 하자.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자.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2, 25손목시계영화관블루


shutterstock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쉬어가야 할 때


일이나 학업 보다는 적당한 여유와 휴식이 필요한 시기다.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도록 하자. 또한 다른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언행도 피해야 한다. 공적이든 사적이든 다른 사람과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우연한 만남에 주목해야 한다. 언제 어디서 자신의 인연을 만나게 될 지 아무도 모르는 법이기 때문이다.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한다. 사소한 일이라도 거짓말이나 변명을 해서는 안된다.


가급적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도록 하자. 혼자서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해서는 안된다. 자칫 다른 사람에게 속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다.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을 내리도록 하자.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3, 28간식뷰티샵핑크



◆ 염소자리(12. 25 - 1. 19) :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기


자신의 태도와 일상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가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을 업그레이드해보자.


싱글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면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새로운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자.. 놀이공원이나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를 나가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칠 것이다. 아껴야 할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써야 한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식사나 저녁을 대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날짜행운의 물건행운의 장소행운의 색상
23, 25목걸이번화가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