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주말 '집 데이트' 앞둔 커플이 꿈꾸는 '달달폭발' 연애 일러스트

인사이트Instagram 'hiraizumiharuna0204'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5월 첫 주만 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종식이 머지않았다는 예측이 나왔지만 애석하게도 코로나19가 재확산하고 있다.


게다가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부터 비 소식이 들어 있어 이번 주말 더더욱 외출이 꺼려지기 마련이다.


이런 탓에 한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커플들은 설레는 실내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게 됐다. 가만히 꼭 안고만 있어도 힐링을 선사하는 집 데이트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은 일러스트를 소개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집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일러스트가 올라와 커플들은 물론 솔로들의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iraizumiharuna0204'


해외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히라이즈미 하루나(平泉春奈)의 계정 'hiraizumiharuna0204'에는 숱한 실내 데이트 모습이 담긴 그림들이 올라와 집 데이트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는 연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순간들을 포착해 그림에 인물과 행동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설렘과 현실감을 녹여냈다.


29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을 정도로 이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가의 그림은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준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작가는 일러스트와 함께 짧은 소설을 연재하며 팔로워를 비롯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iraizumiharuna0204_official'


연인 사이에서 스킨십은 둘의 관계를 더욱더 깊고 단단하게 해준다.


또 지켜보는 사람이 많은 밖보다는 단둘이 있을 때 스킨십은 더 자유로워진다.


실내 데이트가 필수가 된 요즘, 이번 주말 연인과 집 데이트를 계획 중이거나 미래의 연인과 집 데이트를 꿈꾸고 있다면 이 그림들을 보며 설렘을 더욱 증폭시켜보는 건 어떨까.


생생한 현실감과 아름다운 그림체로 솔로와 커플 모두를 설레게 할 일러스트들을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iraizumiharuna020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