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첫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

지금부터 8월 첫째 주(7월 30일~8월 5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연애에 있어 사람은 세 부류 중 하나다. 아무도 만나고 있지 않거나, 한창 사랑을 하고 있거나, 헤어졌거나.


당신이 어디에 속하건 유념해야 할 점은 딱 한 가지다. 어떤 상황에서건 당신은 타인보다도 당신 스스로를 보살피고 사랑해야 한다는 것.


그러니 상대방으로 인해 너무 아파하거나 힘들어하지 않기를. 구태여 자신의 마음을 괴롭히지 말기를.


당신의 선택과 방향을 응원하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첫째 주(7월 30일~8월 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물병자리 (1. 20 - 2. 18) : 자만하지 말고


이번 주는 성실하고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사람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갖추는 것이 좋다. 특히 당신보다 어린 사람이라도 함부로 대하지 마라.


싱글이라면 과거의 자신은 버리도록 하자.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커플은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자. 다른 이성과 자신의 연인을 비교하지 마라.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할 때다.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라. 꼭 필요한 경우에만 돈을 쓰는 것이 좋다. 사고 싶거나, 먹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5커피서점오렌지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인연을 소중히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는 성심, 성의를 다하도록 하자.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무심코 지나친 사람이 당신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은 다른 사람으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데이트를 할 때에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도록 하자. 싱글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이번 주는 돈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다. 일종의 투자의 시기라고 보면 된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많이 베푸는 것이 좋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을 우선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3놀이터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양자리 (3. 21 - 4. 19)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도록 하자. 골치 아프다고 피해다니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변 사람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자.


싱글은 자신과 정반대의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성격이나 성향이 달라서 첫인상이 나쁠 수도 있다. 그래도 자석의 N 극과 S 극처럼 찰떡 궁합이 될 지도 모른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자. 듣기 싫다고 상대방의 말을 중간에 끊지 마라. 때로는 듣기 싫어도 들어야 할 때가 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먼저 챙기는 것이 좋다. 고마운 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자.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5스마트폰수목원아이보리


◆ 황소자리 (4. 20 - 5. 20) :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다.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적당히 균형을 잡도록 하자.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적당히 쉬어가는 것이 좋다. 자칫 더운 날씨에 무리했다가 몸이 상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다. 별 것도 아닌 일로 상대방에게 화를 낼 수도 있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나 통화를 미루는 것이 좋다. 싱글은 첫인상이나 선입견에 사로잡히지 마라. 사람을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마음을 두지 마라. 당신의 예상보다 성과가 미흡할 수 있다. 기대가 큰 만큼 오히려 실망도 커질 수 있다. 차리리 마음을 비우는 것이 조금 속 편하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4복권물가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건강 관리


자신의 몸 상태와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다.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고, 수면에도 신경쓰도록 하자. 괜히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휘말리지도 마라. 당신의 힘과 체력을 아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이나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꼭 연인으로 한정짓지 마라. 연인은 아니라도 좋은 이성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갈등 해소에 좋은 시기다. 평소에 쌓인 앙금이 있다면 이번 주 내에 풀고 가자.


재물을 얻고 싶다면 주변 대인 관계에 힘을 쏟도록 하자. 혼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는 없다. 다른 사람과 서로 힘과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4보조배터리종교시설블랙


◆ 게자리 (6. 22 - 7. 22) : 편안한 일상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다.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한 주를 즐기도록 하자. 피서나 여름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은 보이지 마라.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참을성을 갖는 것이 좋다. 사소한 갈등이나 다툼에 너무 신경쓰지 마라. 작은 일들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마라. 자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삼가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4음악카페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사자자리 (7. 23 - 8. 22) : 사람들과 어울려야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주변 인맥과 좋은 대인 관계가 사회 생활에 도움이 된다.


커플이라면 한 발 양보가 필요한 시기다. 서로 고집을 부리면 크게 충돌이 생길 수도 있다. 연인 사이에서는 이기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싱글은 낯선 사람에게 쉽게 정을 주지 마라.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받아 들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5마스크팩수영장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3) :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자.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조용히 쉬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좀더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도도하고 반항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다. 사람들은 약한 사람보다 강한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다. 커플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괜히 말 한 마디 잘못했다가 잔소리를 들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기다.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마라.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5교통카드기차역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천칭자리 (9. 24 - 10. 22) :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다.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튀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자. 자칫 윗사람 눈에 띄면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하자.


커플은 시원한 곳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자. 밖으로 돌아다니면 갈등과 짜증만 생길 수 있다. 싱글이라면 지난 일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헤어진 연인이나 옛 기억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한번 헤어졌던 커플은 다시 만나도 이어지기 어렵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돈이 쌓이는 시기라고 하겠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1이메일주점블루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특별한 행운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다. 모든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린다.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다.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다.


싱글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사랑을 얻으려면 용기와 노력이 필요한 법이다. 커플도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주는 것이다.


경제적으로도 기분 좋은 일들이 이어진다.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을 얻을 수도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5와인미용실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제리 맥과이어'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다. 해야 할 일과 약속 등을 미리 미리 챙기도록 하자. 덥다고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라. 잘못하면 중요한 일을 잊어서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결심이 필요한 때다. 마음가짐이 새로워야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평소보다 지출을 줄이고 불필요한 약속은 피하자. 소지품이나 아끼는 물건도 잘 챙기자. 거스름돈이나 영수증도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2선글라스번화가루비


◆ 염소자리(12. 25 - 1. 19) : 바람부는 대로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다. 가만히 있는데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다. 괜히 기분상하지 말고 웬만한 일들은 웃어 넘기자. 작은 일에 신경쓰다 보면 큰 일을 해낼 수가 없다. 바람이 불면 바람부는 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커플은 친구 커플과 함께 어울려 보자. 함께 휴가나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소개팅이나 미팅을 거절하지 마라. 옆에서 도와주면 못 이긴 척 나가보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다만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지출도 늘어날 수 있다.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51회용밴드쇼핑몰자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