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 비주얼' 뒤에 숨겨진 주이의 반전 'S라인 바비인형' 몸매

인사이트YouTube '델네그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반전 몸매가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모모랜드 주이의 몸매 사진들이 올라왔다.


사진 속 모모는 상큼한 얼굴과 상반되는 S라인 몸매를 가지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11자 다리에 개미허리를 소유한 주이는 키 165cm에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주이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기존에 그녀가 가지고 있던 여동생처럼 귀여운 이미지와 다른 반전 몸매가 매력적이라는 반응이다.


실제 최근 주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그녀의 미모를 재평가(?) 하는 팬들 역시 늘고 있다.


팬들은 양 갈래 삐삐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주이가 머리를 내리고 반묶음 한 사진과 영상 등을 올리며, 주이에게 귀여움 이외에 다른 이미지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지금 가지고 있는 톡톡 튀는 매력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도 넘치는 주이의 반전 몸매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주이는 지난 2016년 11월 걸그룹 모모랜드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한 음료 광고에 출연하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트로피카나'로 이름 알린 주이 덕에 데뷔 첫 멜론 차트인 한 모모랜드모모랜드 주이가 음료 CF로 이름을 알린 뒤 열심히 활동한 덕분에 팀이 데뷔 첫 음원사이트 '멜론'에 이름을 올렸다.


양갈래 머리서 '반 묶음'으로 변신해 청순미 뽐낸 '모모랜드' 주이 (영상)모모랜드 주이가 트레이드 마크 양 갈래 머리가 아닌 반 묶음 청순 스타일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