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빱, 국빱" 부산서 명물 '돼지국밥' 타령하는 아이콘 바비 (영상)

인사이트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부산 서면에 '국밥'을 찾는 아이콘 바비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14일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부산을 찾은 아이돌 그룹 아이콘 바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 당일 전국에 불어닥친 혹한으로 바비는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추워, 춥다"를 연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추운 날씨에 부산의 명물 돼지국밥이 생각난 바비는 "국밥 한 사발 얼큰하게 때리고 싶은데"라며 밥집을 찾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바비의 '국밥'타령이 시작됐다. 바비는 자신이 먹고 싶은 '국밥'을 수도 없이 연발하며 부산 거리를 헤맸다.


결국 한 휴대폰 매장을 찾아간 바비는 "국밥 한 사발 먹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될지 모르겠다"며 부산 주민들에게 SOS를 청했고 추천 받은 식당으로 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식당에 들어간 바비는 바로 국밥을 주문했고 돼지국밥이 나오자 이내 '먹방'을 찍기 시작했다.


바비는 공기밥을 뚜껑에 덜어 공간을 만든 뒤 밥공기에 고기를 건져내 먼저 먹기 시작했다.


바비의 먹방은 고기를 다 먹고 뚝배기에 밥을 말아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은 뒤에야 끝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부산 버스와 공동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어디까지 가세요?'로 꾸며진다.


Naver TV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2년 만에 컴백해 '1위' 휩쓴 아이콘 '사랑을 했다' 안무 영상그룹 아이콘이 2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탄탄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발+앞머리' 헤어스타일로 여심 저격하는 아이콘 바비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단정한 흑발 머리를 하고 훈남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