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유닛' 마지막 회에서 비주얼 '리즈 갱신'한 연습생 마르코

인사이트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그룹 열혈남아 멤버 마르코가 '더 유닛' 마지막 회에서 최고의 무대와 비주얼을 보여줬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유닛B와 유닛G 최종 멤버를 선발했다.


이날 마르코는 5위 안에 들며 최종 멤버로 발탁되는 영광을 얻었다.


방송 중 처음으로 9위 안에 들게 된 마르코는 감격에 겨워했다.


인사이트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그의 순위만큼 놀라움을 자아낸 것은 바로 달라진 마르코의 비주얼이었다.


초반 그는 굵직한 레게머리에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시종일관 귀여운 모습이었다.


하지만 경연이 지속될수록 마르코는 숨겨왔던(?) 멋진 비주얼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점점 잘생긴 포스를 풍기던 그는 마지막 회 최종 결정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레전드' 미모를 탄생시켜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마르코가 나날이 멋있어져가는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데뷔하면 얼마나 더 멋있어질지 기대된다", "예전과 지금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다"는 반응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데뷔가 확정된 마르코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부모님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마르코가 속한 유닛B와 유닛G 최종 멤버 18인은 앞으로 7개월 동안 프로젝트 유닛그룹으로 활동하게 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Naver 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방송 출연 후 '헤어스타일' 확 바뀌고 '훈남'된 '더유닛' 연습생KBS 2TV '더유닛'에 출연 중인 열혈남아 마르코가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보였다.


'더유닛' 남자 연습생 입 떡벌어지게 만든'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영상)남자 아이돌의 현실적인 반응을 끌어낸 파격적인 섹시 댄스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