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안 가도 한국에서 눈꽃 천국 볼 수 있는 '겨울왕국 현실판' 알프스마을

인사이트Instagram 'jju__r'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올겨울 스위스에 못 가서 아쉬워하지 말자. 한국에 있는 눈꽃 천국 알프스 마을을 소개한다.


최근 청양군 문화관광에 따르면 다음 달 21일부터 오는 2020년 2월 16일까지 충청남도 청양군 정산면에서 '칠갑산얼음분수축제 2020'가 개최된다.


올해 12번째를 맞은 얼음분수축제는 알프스 성을 구현한 얼음 분수를 배경으로 겨울철 꼭 가야 하는 국내 관광지로 꼽히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거대한 얼음조각과 재밌는 프로그램이 가득한 이곳은 스위스 알프스마을 못지않은 시원한 절경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jo_o.hy'


칠갑산을 배경으로 웅장하게 펼쳐진 얼음 조각은 마치 겨울왕국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폭포수의 물줄기가 그대로 얼어붙은 모습은 엘사가 급하게 도망치며 꽁꽁 얼린 분수를 연상케 한다.


특히 곳곳에 나타나는 귀여운 캐릭터는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준다. 얼음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작품 앞에서는 평생 추억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얼음 썰매, 눈썰매, 얼음 봅슬레이, 짚트랙, 빙어낚시 등 13가지에 달하는 놀 거리는 추위를 잊게 하는 환상적인 코스다.


인사이트Instagram 'sunshine.jeon'


한편,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해물파전과 빙어 튀김 등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입장권 가격은 일반권 5천원, 야간권 8천원으로 썰매장은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더욱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숙박을 예약하여 1박 일정을 잡아도 좋다.


사진으로만 봤던 스위스 알프스마을이 궁금하다면 '칠갑산얼음분수축제'를 꼭 가보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__seonhui'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알프스마을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