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에서 '인생샷' 건지려면 꼭 다운 받아둬야 할 '똥손 치료' 카메라 앱

인사이트Instagram 'sovscam'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친구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수학여행은 그 이름만으로도 우리를 설레게 만든다.


어떤 아름다운 풍경이 기다리고 있을지, 어떤 재미난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수학여행을 가기 전 예쁜 옷도 사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연구하는 등의 공을 들이곤 한다.


이때 당신과 친구들이 꼭 빼놓으면 안 될 '준비물'이 있다. 특히 사진만 찍으면 친구에게 욕을 먹었던 '똥손'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 할 카메라 앱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ovscam'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똥손 치료 앱'이라고 소문난 카메라 앱 'SOVS'의 후기가 공유되고 있다.


일반 카메라 앱과 다른 SOVS의 핵심 기술은 인물에게 다양한 구도와 배경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앱을 실행하면 발끝에 맞춰진 실루엣(하얀 선)이 나타난다. 이때 실루엣은 원하는 위치로 조정 가능하다.


또한 바르게 서 있는 자세, 옆으로 선 모습, 앉은 자세, 활동적인 자세 등 다양한 포즈가 내장돼있어 원하는 사진 구도의 사진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seul_tiffany'


한편 해당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1,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배경을 두고도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똥손'이라면 혹은 그런 친구들 때문에 매번 인생샷에 실패했다면 해당 앱을 꼭 다운로드 받도록 하자.


평생 추억에 남을 수학여행지에서 예쁜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사진을 남겨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