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할리스커피

"여기 어때?" 실시간 남친 소환중! '카페케이션' 즐기기 좋은 루프탑 카페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벌써 평균 기온 30도를 웃도는 여름이 됐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이 만만찮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엄두조차 못 내는 이들도 많다. 돈과 시간에 치이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여름 휴가는 사치로 치부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무작정 '방콕' 할 수도 없는 법. 휴가를 갈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여름 휴가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인 '카페케이션'을 제안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eosugi'

인사이트instagram 'come2david'


카페케이션은 '카페'(Cafe)와 '휴가'(Vacation)를 조합한 신조어다.


최근 스테이케이션, 호캉스, 혼행 등 다양한 형태로 휴가를 보내듯 도심이나 휴양지에 관계없이 카페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전국 어디에서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신박'한 방식인 카페케이션은 10~30대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일부 유명 카페들도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을 예쁘게 꾸며놓고 있다.


실제 서울 등 도심의 예쁜 카페에 가면 카페케이션을 즐기고 있는 많은 젊은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올 여름 할리스커피가 제안한 '카페케이션'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세젤예' 루프탑 카페를 소개한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푸른 잔디와 다채로운 색감이 조화로운 할리스 세로수길점의 루프탑 좌석은 도심 속에서도 야외로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준다.


가까운 곳에서 '가심비' 높게 힐링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루프탑 형식으로 되어 있는 할리스 이태원점 또한 고객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예쁘게 꾸며놨다.


고객은 산뜻한 조명과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때문에 캠핑장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할리스 전 지점 중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할리스 부산송정점의 루프탑은 편안한 빈백과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카페케이션을 즐기기에 가장 최적의 장소다.


선베드에 누워 반짝이는 송정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보면 그 어떤 여행보다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할리스커피


만약 이글대는 태양 때문에 루프탑이 꺼려진다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유리창 너머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할리스 부산광안대교점이나 부산일광해안로점도 추천한다.


이곳은 배경이 아름다워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빈백 소파 덕분에 여유롭고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카페케이션은 분명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는 방법은 아니다.


하지만 시간과 돈에 쫓기지 않는 부담 없는 휴가 방법 중 하나임은 틀림없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한편, 할리스는 카페케이션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19일부터 고퀄리티 여행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천원 이상 구매시 여름 바캉스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으로 판매되는 '굿 트래블 드라이백'은 10L의 넉넉한 용량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는 물론 시원한 컬러로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