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거기서 나와?"…웹툰 작가에서 배우로 데뷔해 연기하는 기안84

인사이트JTBC '막판로맨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박나래와 썸타며 예능계를 휩쓴 기안84가 드라마까지 영역을 넓혔다.


지난 29일 JTBC에서 웹드라마로 제작됐던 '막판로맨스'가 방송되며 기안84의 연기력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제작발표회를 했던 '막판로맨스'는 톱스타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가 '시한부 판정'을 받으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막판로맨스'


백세가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 지설우(이서원)와 닮은 배우 지망생 윤동준(이서원)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막판로맨스'에서 기안84는 무명의 웹툰작가이자 윤동준의 룸메이트 황금손 역을 맡았다.


황금손은 평범한 동네 형이자 윤동준과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인물이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 및 박나래와 썸을 타며 예능감을 폭발시켰으나 걱정 섞인 목소리도 없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막판로맨스'


기대와 우려 속에 시작한 기안84의 연기는 친근한 동네 형은 물론이고 윤동준과 묘한 눈빛을 주고받거나 티격태격하는 등 난이도 있는 브로맨스 연기도 완벽히 소화해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높였다.


드라마를 접한 시청자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생각보다 연기 잘해서 놀랐다", "생활연기의 달인이다", "배우 해도 되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네이버에서 수요 웹툰 '복학왕'을 연재 중인 기안84는 2009년 '노병가'로 데뷔해 2011년 5월 연재를 시작한 웹툰 '패션왕'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인사이트JTBC '막판로맨스'


싱글들의 일상을 담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친숙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서정은 작가가 집필하고 김준형 PD가 연출하는 웹드라마 '막판로맨스'는 한승연, 이서원, 기안84, 김소이 등이 출연한다.


웹드라마로는 총 10회로 이루어진 '막판로맨스'는 JTBC 채널에서 지난 29일에 이어 30일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웹툰 아이디어 안 떠오르자 계단 뛰며 '셀프 극기훈련' 돌입한 기안84기안84가 웹툰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셀프 극기 훈련에 돌입했다.


"결혼은 늙어서 하자"…기안84가 숨겨온 솔직한 심정 (영상)기안84가 지난 연예대상에서 언급했던 결혼 논란(?)에 대한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