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사랑' 연기하다 '현실 연인' 된 연예인 커플 7쌍

인사이트 좌측부터 이준·정소민, 류준열·혜리 / (좌) Instagram 'leechangsun27', (우) Instagram 'ryusdb'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알콩달콩한 연인 연기를 하다가 진짜 사랑에 빠져버린 커플이 또 탄생했다.


지난 1일 이준과 정소민이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작품에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워줄 정도로 달달한 '케미'를 자랑해 실제 연인이라 의심을 사기도 했던 두 사람이 진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처럼 작품에서 만나 드라마보다 더 달콤하고 로맨틱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스타 커플들을 모아봤다.


1. 이준♥정소민


인사이트Instagram 'somin_jj'


이준과 정소민은 지난해 8월 종영한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달달한 연인 케미를 보여줬다.


실제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감정이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2. 류준열♥혜리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극 중에서는 류준열의 짝사랑으로 끝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지만, 드라마에서 못 이룬 사랑을 현실에서 이루면서 세간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3. 윤현민♥백진희


인사이트MBC '내 딸 금사월'


윤현민과 백진희는 MBC '내 딸 금사월'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공식 석상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4. 지성♥이보영


인사이트SBS '2017 연기대상'


'대상 부부' 지성과 이보영은 2004년 방영된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첫 인연을 맺은 후 2007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오랜 시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2013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딸 지유 양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5. 송중기♥송혜교


인사이트연합뉴스


'송송 커플'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났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열애 인정과 동시에 결혼을 발표하며 전 국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6. 이동건♥조윤희


인사이트HIGH CUT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이동건과 조윤희는 열애 인정 3개월 만에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달 출산 소식을 알리면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7. 안재현♥구혜선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안재현과 구혜선은 KBS2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tvN '신혼일기'에서 달달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여과 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실제 연인 방불케 했던 '아이해' 이준♥정소민 달달 커플 화보 (사진)연애를 인정한 이준, 정소민 커플의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과거 패션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영화 '택시운전사' 뒤풀이도 함께 했던 류준열♥혜리최근 연애를 시작한 류준열과 혜리가 영화 '택시운전사' 시사회 뒤풀이에서도 함께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