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남친 이준 기다리는 '곰신' 정소민의 '청순미' 돋는 일상사진 16장

인사이트Instagram 'somin_jj'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준과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배우 정소민의 청순미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최근 정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도쿄에서 찍은 여행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소민은 뽀얀 얼굴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다.


여행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여유로움을 맘껏 누리고 있는 모습에 팬들의 마음까지 훈훈해진다.


대형 '베어 브릭' 장난감 가게를 방문한 정소민은 '인형'보다 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사이트Instagram 'somin_jj'


길을 걷다 마음에 드는 가게를 발견하고 무알콜 칵테일을 즐기는 모습에서는 편안한 마음이 느껴진다.


얼굴이 클로즈업된 사진을 보면 정소민이 천생 배우임을 금방 깨닫게 된다.


큼지막한 눈망울로 '사슴' 같은 인상을 주는 정소민은 스스로 자신의 장점을 잘 아는 듯 '똑똑한' 스타일링으로도 이목을 끈다.


가느다랗고 긴 목선에 여리여리한 화이트 색상의 스카프를 둘러주거나, 쿨톤 피부에 어울리는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정소민이 이처럼 역대급 미모를 보여주고 있는 데는 남자친구인 이준의 사랑이 한몫할 거라는 반응이 많다.


인사이트Instagram 'somin_jj'


정소민과 이준은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연인 연기를 보여주다 실제 사랑을 키워가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드라마 종영 직후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다가 안타깝게 2개월 만인 10월 이준이 군대에 입소하면서 정소민의 '곰신' 생활이 시작됐다.


최근 신병 위로 휴가를 나온 이준과 만난 정소민은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 이준도 두 번 반하게 만들 배우 정소민의 봄 꽃 같이 화사한 일상사진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in_jj'


이준♥정소민 연애 포착 사진에 해탈한(?) 소속사 대표이준의 소속사 대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준의 열애 사실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해' 이준과 정소민이 커플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 4가지'아이해' 이준이 안방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시켰던 드라마 장면을 모아봤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