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오프라인으로 판매 확대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오프라인으로 확대 판매된다.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오프라인으로 확대 판매된다.
17일 라인프렌즈는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와 손을 잡고 선보인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이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무광의 헤드폰에 메탈 골드로 세련됨을 더한 프리미엄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브라운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헤드폰 브랜드인 비츠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해당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 외에도 고품질의 음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아울러 주목할 점은 헤드폰에 그려진 힙합 패션을 한 브라운이다.
평소 소심하고 과묵한 브라운이 비츠 헤드폰을 착용하면서 슈퍼스타로 변신해, 쿨하고 거침없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정교하게 튜닝된 어쿠스틱으로 최고 수준의 선명도, 대역폭, 밸런스를 보장한다.
또한 급속 충전 시스템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으로 글로벌 론칭돼 각 국가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35만 9천 원이며, 브라운의 시크한 표정을 담은 헤드폰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라인프렌즈 측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출시 후 3일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됐다"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다른 국가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