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1% 부자들을 위한 초대형 '슈퍼카 자판기' (영상)

인사이트Autobahn Motors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언뜻 보면 진열장에 놓인 슈퍼카 미니어처 같아 보이는 '진짜 슈퍼카 자판기'가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엘리트리더스는 싱가포르 부킷 메라(Bukit Merah) 지역에 세워진 슈퍼카 자판기를 소개했다.


싱가포르 현지 중고차 판매업체인 아우토반 모터스(Autobahn Motors)는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고급 스포츠카 자판기를 만들었다.


인사이트Autobahn Motors


아우토반 모터스 자판기는 외벽이 모두 통유리로 구성된 15층 건물의 초대형 규모이며, 최대 60대의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다.


진열된 자동차에는 람보르기니, 벤틀리, 페라리, 롤스 로이스, 포르쉐 등 내로라하는 최고급 슈퍼카들이 진열돼 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건물에는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1층에 설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원하는 스포츠카를 선택하면 단 3분 만에 고객 앞에 도착해 매우 편리하다.


인사이트Autobahn Motors


아우토반 모터스 관계자인 개리 홍(Gary Hong)은 "다른 나라에 비해 부지가 부족한 싱가포르에서 최대한 많은 자동차를 배치하기 위해 '자판기' 형태를 고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많은 스포츠카 중 어떤 차를 사야 할지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매장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5년 미국의 중고차 판매 업체인 카바나(Carvana)가 세계 최초로 5층 규모의 자동차 자판기를 선보여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Youtube 'Viral See'


동전 넣으면 자동차 나오는 '자판기' 화제 (영상)한 중고차 회사에서 음료수 자판기처럼 동전을 넣으면 자동차가 나오는 '자동차 자동 판매기'를 제작해 화제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