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중 여캠에게 '기습 키스'했던 염보성, 이번엔 '정조대 드립' 날렸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기 여캠과 '기습 키스'했던 BJ염보성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최근 인기 여캠에게 '기습 키스'를 해 논란이 됐던 BJ 염보성이 '정조대 드립'으로 논란의 중심이 됐다.


지난 22일 BJ 염보성은 팬들과 소통 방송을 이어가던 도중 정조대 드립을 날렸다.


그는 "정조대 드립 부활합니다"라고 말하며 장난 식으로 '정조대'를 수차례 언급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정조대 드립'에 기겁하는 팬들


그러자 그의 팬들은 기겁하며 채팅창으로 "그 드립은 하지 마라"라고 경고하기 시작했다.


이에 염보성은 "아 그 드립은 하지 말아요? 이거 네이버에 있는 건데"라며 아쉬워했다.


정조대는 착용자의 성교나 자위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속옷처럼 입을 수 있는 잠금장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저번부터 정조대 언급할 때부터 알아봤다", "이 정도면 징계감 아니냐", "드립이라도 선 넘었다"고 말하며 눈살을 찌푸렸다.


반면 다른 이들은 "농담인데 왜 다들 화나있냐", "웃자고 한 말인데 죽자고 달려드네", "누가봐도 분위기 띄우려고 말한 것"이라며 문제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

아프리카TV


한편 BJ 염보성은 과거에도 BJ 단아냥과의 방송에서 정조대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BJ 염보성은 BJ 지코와 BJ 단아냥과 함께 모여 술먹방을 진행했다. 그는 정조대를 설명하다가 단아냥을 향해 "잠금장치로 너 거기를 잠가야 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