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 사람'들은 롯데월드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11월을 맞아 아주 특별한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Instagram 'happylotteworld'
2022년의 끝자락...중요한 '그 날' 남았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어느덧 올해도 달력 두 장만을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에서 가장 중요한 날(?)이 다가오고 있다.
직장인들의 출근 시간도 늦춰버리고 대규모 포격훈련도 중지시키는가 하면 하늘을 날던 비행기도 멈추게 하는 바로 그 날.
정부, 기업, 대중 등 모두가 너 나 할 것 없이 합심해 조용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바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오는 17일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날이다.
수능을 위해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총 12년 이상을 노력해온 이들을 위해 롯데월드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8일 롯데월드는 '2023 수험생 롯데월드 정복' 혜택을 공개했다.
Instagram 'playlist_studio'
롯데월드, 수험생들 위한 할인 혜택 제공
2023 수학능력시험 응시자(수험생) 본인이라면 종합이용권과 에이드 1잔을 마실 수 있는 원데이 티켓을 약 48%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어른의 경우 정상가 6만5,500원짜리를 3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청소년의 경우 5만7,500원짜리를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Instagram 'playlist_studio'
단 2023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나 접수증 또는 수시 합격증 원본과 함께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학생증, 청소년증 포함)을 제시해야 한다.
오프라인(현장 매표소)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Instagram 'happylotteworld'
수험표만 있으면 아틀란티스, 자이로드롭 등을 타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셈이다.
친구들과 학창시절의 마지막 추억을 롯데월드에서 기록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