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팬과 비밀연애하던 미녀 여캠BJ가 방송 중 갑자기 '공개연애' 선언하게 만든 채팅

인사이트아프리카TV '나예리._.'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나예리가 방송 중 열혈 시청자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하지만 이날 이후 곧바로 이별 사실도 함께 알려야 했다.


게임 방송을 주로 진행하는 BJ 나예리는 최근 24시간 동안 방송을 이어가는 콘텐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날 방송이 23시간째 이어지던 중 평소 큰 손으로 알려졌던 열혈 시청자 한 명이 나타났다.


그는 나예리를 향해 "지 마음대로 24시간 (방송) 하네"라면서 "폭로하고 싶다"라는 의문스러운 채팅을 남긴 채 방을 떠났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나예리._.'


해당 열혈 시청자가 남긴 말은 큰 파장을 낳았다. 시청자들은 나예리에게 어떻게 된 상황이냐며 캐묻기 시작했다.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던 나예리는 결국 "인정한다"면서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그런데 이렇게는 솔직히..."라며 말을 짓지 못했다.


상황을 지켜보던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축하를 건넸다. 방송 공지글을 통해서도 "예쁜 사랑하라", "행복하면 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이어갔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나예리._.'


하지만 이 일로 인해 두 사람은 곧바로 이별을 맞은 듯하다. 나예리는 26일 방송을 통해 "나예리 구남친 현회장 OO님 위자료 3만개 감사^^"라며 구남친이라고 언급해 이별 사실을 알렸다.


이날 나예리는 전남친이 된 그를 언급하는 시청자들의 놀림에 머쓱한 웃음을 지어 보이면서도 "내 이미지는 뭐가 되냐. 동네방네 소문내는 것도 아니고"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한편 전 남자친구라고 지목된 해당 시청자는 이날 나예리에게 별풍선 3만개를 보내는 등 독특한 행보를 보여 또 다른 의문점을 낳기도 했다.


인사이트전 남자친구라고 알려진 열혈팬의 말 / 아프리카TV '나예리.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