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화장실서 30대 남성 극단적 선택···비행기 긴급 착륙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자료/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비행 중이던 중국 항공기 기내에서 한 승객이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건으로 해당 항공기는 이륙 1시간 여 만에 긴급 착륙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6일 상여우신문과 홍성신문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23일 중국 푸젠성 푸저우에서 출발해 쓰촨성 청두로 가던 에어차이나 항공편이 '승객의 의료 긴급 상황'을 이유로 후난성 창사에 착륙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목격자에 따르면 해당 승객은 30대 남성으로 기내 화장실에서 지나치게 오래 머물자 승무원이 확인에 나섰다.


승무원에 의해 발견된 남성은 즉시 객실 바닥으로 옮겨졌으며 항공 관계자들이 급히 그에게 응급처치를 시도하고자 했다.


이 과정에서 또다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증언도 나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병원 측은 비행기가 착륙한 후 남성이 병원에 도착했을 때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다고 밝혔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에 대해 조사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