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여친이랑 섹시한 '커플 속옷' 입고 인증하면 시급 '4만6천원' 주는 꿀알바 나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얼마 전 사랑하는 연인과 침대에서 뜨밤을 보내기만 해도 고수익을 보장하는 '매트리스 테스트' 아르바이트가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도 이와 비슷한 커플들이 할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고소득을 보장하는 꿀알바 공고가 올라와 또다시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남녀 커플이 서로 섹시한 속옷을 입고 테스트만 하면 시간당 30파운드(한화 약 4만6천 원)을 지급하는 꿀알바를 소개했다.


영국의 유명 란제리 브랜드 '푸어 모이(Pour Moi)'는 18세 이상 커플들을 상대로 속옷 테스터 아르바이트를 모집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푸어 모이' 웹사이트에 들어가 지원서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해당 브랜드 측은 커플이 꼭 함께 속옷을 입어야 하므로 서로 간의 합의가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아르바이트에 선정된 커플들은 약 한 달 동안 약 1시간씩 총 10회 정도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섹시한 속옷을 직접 입어 인증하고 설문조사지 작성을 통해 제품에 관한 피드백을 해야 한다.


한 달 동안 속옷 테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총 300파운드(한화 약 45만 6,402원)를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푸어 모이 측은 "고객들에게 더 편안하고 섹시한 속옷을 제작하기 위해 커플들을 대상으로 한 아르바이트를 기획했다. 연인과 함께 돈도 벌고 색다른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아르바이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며 많은 커플의 참여를 독려했다.


신청 기간은 다음 달 12일까지며 전 세계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니 국내에서도 지원이 가느아다. 업체 측은 지원한 커플 중 일부를 선정해 10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꼭 해야 할 아르바이트다", "남친과 사랑도 샘솟고 돈도 벌 수 있는 꿀알바다"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