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3일) 핵소름 '탐정 수사물'로 돌아오는 '대탈출 3'

인사이트tvN '대탈출 3'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코로나19 여파로 3주간 결방했던 '대탈출 3'가 돌아온다.


지난달 3일 tvN '대탈출 3'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대탈출 3'가 밀실 세트에서 보조 출연자들과 함께 진행되는 현장 상황을 고려해 내린 결정으로, 이로 인해 지난달 12일부터 3회 분량의 방송이 결방됐다.


때문에 '대탈출 3'를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뒤로한 채 3주라는 긴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대탈출 3'


긴 시간이 흐르고 마침내 오늘(3일) '대탈출 3'가 또 한 번의 '역대급' 재미가 예상되는 에피소드로 돌아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대탈출 3'는 새로운 에피소드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방송 재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대탈출 3' 7회 예고편에서는 '아차랜드'라는 놀이공원을 찾은 멤버들에게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의문의 여성을 구출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대탈출 3'


특히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는 산소마스크를 쓰고 어딘가에 기절해 있는 여성의 모습이 등장해 긴장감을 유발했다.


또한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이번 회차가 '난이도 최상'이라는 점을 알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3주간의 결방을 마치고 다시 돌아오는 '대탈출 3'는 3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대탈출 3'


Naver TV '대탈출 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