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4일)자 '우리집' 댄스 '농염'하게 선보이며 여심 사르르 녹인 2PM 우영 무대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국방의 의무를 마친 2PM 우영이 히트곡 '우리집' 댄스로 여심을 훔치기 시작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2AM 조권,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그리고 우영이 출연했다.


2월 27일 전역한 우영은 이날 제대 후 첫 예능 신고식을 치루며 변함없는 끼를 뽐냈다.


그중에서도 소속 그룹 2PM의 역주행 히트곡 '우리집' 댄스를 선보인 우영은 시청자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최근 관능미 넘치는 안무로 역주행 한 '우리집' 안무를 추는 우영은 단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우리집' 춤을 선보이는 그는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몸짓으로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마음에 드는 여성을 집으로 초대하겠다는 야릇한 가사와 우영은 농염한 웨이브, 눈빛은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보는 이의 심박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특히 우영은 박력 넘치는 하이라이트 안무인 일명 '상모돌리기' 춤을 추며 여심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독보적인 비주얼에 여심을 녹이는 댄스 실력을 과시한 우영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우영이 속한 2PM은 지난 2008년 데뷔해 히트곡 '10점 만점에 10점', '하트비트'(Heartbeat) 등을 내놓으며 가요계에서 입지를 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 관련 영상은 2분 14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아는 형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