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전갈자리는 꼭 로또사자"...별자리로 보는 1월 둘째 주 재물 운세

지금부터 1월 둘째 주(6~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해피시스터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늘에서 선물이 뚝 하고 떨어진 것만 같을 것이다.


하룻밤 사이에 몇십억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로또에 당첨된다면 말이다.


언제나 꿈꾸지만 멀게만 느껴지는 로또 당첨. 실제로 로또 복권 1등 당첨자들의 상당수는 복권 구매 전 부자 되는 꿈을 꿨다고 한다.


만약 이번 주 물병자리, 사자자리, 전갈자리 사람들이 기분 좋은 꿈을 꾼다면 꼭 로또를 사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한주는 당신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재운이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한주에는 당신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월 둘째 주(6~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물병자리 (1. 20 - 2. 18) : 속도 조절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말자. 목표를 향해 한발 한 발 나아가는 게 좋다.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가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게 좋다. 카페나 동호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보자. 작은 관심이 의외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부담을 주지 말자. 당신이 상대방에게 힘이 되어주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다른 사람들에게 한턱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한번 점수를 따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1SNS대중교통옐로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그냥 모른 척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말자. 당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괜히 마음 쓰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충실하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이것 저것 감추거나 숨기려고 하지 말자. 숨기는 것이 많을수록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도 너무 부끄러워하거나 내숭떨지 말자.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돈과 관련한 일은 좀 더 신중히 결정하자.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0사무실, 학교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 양자리 (3. 21 - 4. 19) : 임기응변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처신하자.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말자.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그만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노려보자. 사람 많고, 시끄러운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적당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다.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하고 물러나자.


재물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괜히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9핸드크림레스토랑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행운이 함께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다. 어쩌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 있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를 이룰 수도 있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자. 이런 행운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적당히 밀당을 하면서 관계를 주도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게 좋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재물에서는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자.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무슨 일이든 당신이 직접 판단하고 결정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2머플러패스트푸드점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욕심부리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 있다.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자.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신과 반대되는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연인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마음껏 표현하자.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을 것이다.


재물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잘하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몰랐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2향수멀티플렉스베이지


◆ 게자리 (6. 22 - 7. 22) : 다 잘 될 거예요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해하지 말자.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것이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을 하자.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말자.


재물에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목돈이 나갈 수도 있다. 웬만하면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은 피하자. 운전을 할때도 과속이나 신호 위반은 삼가는 게 좋다.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아로마 용품쇼핑몰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사자자리 (7. 23 - 8. 22) : 할 말은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 있다.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다. 나중에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살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새로운 이성에게 너무 기대를 하지 말자. 차라리 혼자 지내는 게 편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의 자존심을 지켜주자. 상대방의 자존심이 곧 당신의 자존심이다.


재물에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에게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작은 보답이나 새해 선물을 마련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0복권주점블랙


◆ 처녀자리 (8. 23 - 9. 23)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도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자. 너무 자주 만나다 보면 금방 질릴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은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자.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과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하지 말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8음악맛집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천칭자리 (9. 24 - 10. 22) : 마인드 컨트롤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자.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가만히 앉아서 연인이 나타나기를 기다리지 말자. 커플인 사람은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자. 서로를 알아가는 데 대화만큼 좋은 것이 없다.


재물에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도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2다이어리스키장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만사형통


이번 주는 전갈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자.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것이다. 다만, 운만 믿고 너무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커플인 사람에게는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시기다. 자기 뜻대로 연인을 조정하려고 하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 나가보자. 여러 사람 사이에서 당신이 돋보일 수 있다.


재물에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당신의 행운을 탐하는 사람을 주의하자.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8보조배터리서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여유를 가져야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괜히 울컥하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다만,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조금씩 천천히 다가가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정성을 기울이자. 어쩌면 연인 곁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있는 대로 여기저기 쓰고 다니지 말자.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2간식만화방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자.


커플인 사람에게는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이 투정이나 변덕을 부려도 참도록 하자. 기분이 상해서 같이 맞받아치지 말자. 싱글인 사람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한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재물에서도 특별히 문제 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누군가 당신에게 반가운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스마트폰노래방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