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소신껏 사랑을 표현하자"

지금부터 8월 셋째 주(19일~2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랑에 빠지는 데에는 단 3초면 충분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당신에게 첫눈에 반한 사람이 있다면 재지 않고, 큰 생각하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해보자. 괜히 도전조차 해보지 않고 끙끙 앓지 말자.


좋아한다는 말도 건네고 슬쩍 손도 잡아보자. 나에게 당신뿐이라는 말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뒤돌아서 후회하고 아쉬워할 바에는 솔직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소신껏 행동해보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19일)도 당신을 응원하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셋째 주(19일~2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물병자리 (1. 20 - 2. 18) : 순발력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자.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않는 게 좋다.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표현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당신에게 반응을 보일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의 기분과 상태를 잘 살펴보자. 어쩌면 상대방이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선물쇼핑몰네이비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남들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남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다.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자.


커플인 사람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불필요한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지 말자. 자칫 당신에 대한 신뢰에 금이 갈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자.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2SNS유원지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양자리 (3. 21 - 4. 19) : 성실한 태도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말자.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할 때는 확실히 하자. 휴가나 더위 때문에 늘어져 있지 않는 게 좋다.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책임부터 다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첫인상이나 편견에 사로잡히지 말자. 열린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보자. 작은 변화라도 빨리 알아차리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과도한 지출이나 소비는 피하도록 하자. 머지않아 큰돈이 필요하게 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향수레스토랑레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분위기 파악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도록 하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다. 주변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자. 우물 안 개구리처럼 지내지 않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상대방이 변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더 늦기 전에 연인과 대화를 나눠보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는 게 좋다. 관심 있는 동호회나 카페가 있다면 가입해 보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보양식맛집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소신껏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 당신의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지 않는가.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다.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면 어디든 나가보자. 커플인 사람들은 평소보다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들을 계획해 보자.


금전적으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았던 돈들이 나갈 수도 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구하자.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않는 게 좋다. 이번 주만 잘 넘기면 당분간 걱정할 일도 없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3선글라스서점블루


◆ 게자리 (6. 22 - 7. 22) : 실력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무슨 일이든 당신이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자. 기회란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인 법이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애가 귀찮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데이트나 통화가 내키지 않을 수도 있다. 빨리 초심을 찾는 게 좋을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실속부터 잘 챙기도록 하자. 괜히 엉뚱한 곳에 시간 낭비, 돈 낭비하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다. 여윳돈으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일확천금이나 횡재만 바라지 말자.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미스트번화가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사자자리 (7. 23 - 8. 22)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직장 운도 좋고, 시험 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더할 나위 없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결과가 좋을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짝사랑이 이뤄질 수도 있다. 더 이상 애태우지 말고 시원하게 고백해 보자. 아무 말 못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무슨 일이든 연인과 같이 하도록 하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만 아무런 노력 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말자.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행운도 무용지물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비상금미용실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3)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자.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과 부딪혀봐야 좋을 것이 없다.


커플인 사람들은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하지 말자.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이것저것 잘 따져보도록 하자. 조건이나 돈 문제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이 세상은 사랑만으로 살아갈 수가 없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스마트폰주점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천칭자리 (9. 24 - 10. 22)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장고 끝에 악수를 둘 수도 있다.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다.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여 보자. 당신의 감이 의외의 성과를 낼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연애는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하는 것이다. 커플인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주는 것이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 운도 아주 좋다. 돈 때문에 고민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것이다. 하지만 너무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5도시락피트니스센터, 수영장바이올렛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지난 일은 잊고


후회나 아쉬움은 멀리 던져버리도록 하자. 지난 과거나 실수는 빨리 잊어버리는 게 좋다. 고민이나 걱정에서도 벗어나 마음을 편히 하자.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무심코 내뱉은 말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말을 건네보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일거양득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물과 명예를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일단 수중에 들어온 것들은 절대 놓치지 말자. 쉽게 들어온 것들은 쉽게 나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거울아이스크림 가게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변화의 시기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시기다.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자.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있기 마련이다. 어쩌면 당신에게도 도약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이 많고 시끄러운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괜히 불쾌지수만 올라갈 수 있기 때문이다. 커플인 사람들은 적당히 연인에게 맞춰주자.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를 공부해 보는 것도 좋다. 일이든 개인 생활이든 뭔가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3사진카페옐로


◆ 염소자리(12. 25 - 1. 19) : 참을 인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게 좋다.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 주자.


커플인 사람들에게 하나의 전환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의 행동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낯선 사람은 경계하는 게 좋다. 특히 여행이나 휴가지에서 만난 사람은 멀리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롤러코스터를 탄 듯이 오르내릴 수 있다. 밖으로 나갈 때에도 약간의 여윳돈을 준비해 가자. 갑자기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마스크팩분식집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