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없는 삼류 모델"···'메시지 공개' 후 악플 쏟아지고 있는 안재현 인스타그램 상황

인사이트Instagram 'aagbanjh'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이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는 안재현이 이혼을 진행하겠다는 입장이 담겨있어 팬들을 충격에 빠뜨리게 만들었다.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어요.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거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를 만나겠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agbanjh'


이에 구혜선은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다며 "결혼할 때 (엄마를)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라고 부탁했다.


해당 메시지가 공개된 직후, 일부 누리꾼은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그를 비난하는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누리꾼은 "애초에 신서유기 나올 수 있었던 게 누구 때문인데", "구혜선 남편으로 얻은 것들 다 토하고 가세요"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ookoo900'


몇몇 누리꾼은 "택배 뽀이 하던 놈이 감히 4대 얼짱을 XX 어이없네", "재현아 넌 그냥 이름 조금 알려진 재능 없는 삼류 모델이었다가 구 님 때문에 뜬 거야"라며 인신공격도 마다하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안재현 측이 아직 구체적인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도가 지나친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며 우려를 표하는 상황이다. 


한편 구혜선은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안재현과 지난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