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첫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솔직하게 표현하자"

전갈자리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는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두근두근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뛰고 보기만 해도 행복하지만, 다가갈 수 없어 늘 먹먹한 짝사랑.


커질 대로 커져 버린 마음이 터지기 전에 솔직하게 고백하고 싶어도 혹시 거절당하지는 않을까, 그의 주변에 맴도는 것조차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속으로 끙끙 앓고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이번 주에는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망설이다가는 그가 다른 누군가와 해피엔딩을 맞게 될 수 있으니 말이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가 쟁취하는 법'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의 신 에로스는 언제나 용감하게 사랑을 표현하는 당신의 편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8월이 시작되는 만큼 당신의 사랑도 뜨거워지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첫째 주(5일~1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물병자리 (1. 20 - 2. 18) : 상처받지 말고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모든 것을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고맙다거나 미안하다는 말을 어려워하지 말자. 싱글이라면 당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은 찰떡궁합이라고 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수입을 늘리기는 어렵지만, 지출은 줄이기는 쉽다. 갖고 싶은 것이나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자. 카드 사용을 줄이고 현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향수대중교통화이트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내 스타일대로


이번 주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게 좋다.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그냥 신경 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니까. 남들 눈치 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살아가자.


싱글이라면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 수 있다. 여러 이성을 사이에 두고 저울질해야 할 것이다. 커플들은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연인과 함께 상의하는 게 좋다. 연인은 당신의 동반자이자 조언자이니까.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좋은 운을 잘 활용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1스마트폰미용실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양자리 (3. 21 - 4. 19) : 입을 무겁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게 좋다. 괜히 말 한마디 잘못해서 눈총을 받을 수 있다. 아무리 자신이 옳다고 해도 너무 목소리를 높이지 말자. 못 이긴 척 적당히 물러나는 게 좋다. 너무 강하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이다. 연인과 함께 데이트나 휴가를 즐겨보도록 하자. 두 사람의 사랑이 한층 더 단단해질 것이다. 싱글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슬쩍 표현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자. 괜히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아쉬운 소리 하지 말고.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9선글라스패스트푸드점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능력을 키워야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자. 남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말자.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자.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거니까.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오버하지 말자. 자칫 상대방이 당신에게 부담을 느낄 수도 있다. 적당히 자제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주변에 당신의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9보조배터리영화관라이트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나무보다는 숲은 보는 지혜가 필요한 한 주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자. 특히 불필요한 싸움이나 경쟁은 피하는 게 좋다. 괜히 자존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커플들은 적당히 분위기를 잘 맞춰주자. 괜히 혼자서 좋아하거나 기분 내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모임이나 미팅에 꼭 나가보자. 여러 이성의 관심과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구매에 주의하자.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다. 한 번에 큰돈을 쓰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1아로마 용품편의점레드


◆ 게자리 (6. 22 - 7. 22)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처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는 게 좋다.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은 일단 경계하는 게 좋다. 상대방의 외모나 말솜씨에 넘어가지 말자. 자칫 나쁜 사람을 만나서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커플들은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자. 연인 사이라 해도 모른 척해야 할 때가 있다. 괜히 결과가 안 좋으면 원망을 들을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껴야 하는 시기다. 여유가 생기더라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불필요한 쇼핑이나 구매는 피하는 게 좋다. 머지않아 목돈이 필요하게 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7거울기차역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사자자리 (7. 23 - 8. 22) : 틀에서 벗어나야


너무 일상에 쫓기거나 매몰되지 말자. 짓누르던 속박과 틀에서 벗어나는 게 좋다. 새로운 길,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해보는 것도 좋다. 두려움이나 걱정은 잠시 내려놓도록 하자. 알에서 깨어나려면 그만한 노력과 고통이 필요한 법이다.


커플들은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끌릴 수 있다. 어쩌면 새로운 사람과 새롭게 출발할 수도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호감이나 관심이 생겼다고 아무나 만나고 다니지 말자.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며 자신의 짝을 찾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돈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욕심을 버려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신중하자. 자칫 사서 고생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9선물리조트, 펜션스카이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2) : 자연스럽게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자.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다. 괜히 힘만 쓰고 소득이 없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 소개팅을 노려보자.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괜히 다른 사람들과 비교될 수 있다. 커플들은 데이트 횟수를 줄이도록 하자. 덥고 습할 때 만나면 짜증만 생길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자. 괜히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1TV카페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천칭자리 (9. 23 - 10. 22) : 좋은 성과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주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젓는 게 좋다. 골치 아픈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


커플이라면 연인의 투정을 잘 받아주자. 상대방이 짜증을 부려도 이해해주는 게 좋다. 머지않아 상대방도 자신의 잘못을 알게 될 것이다.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돈을 쓸 때는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자. 괜히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8핸드폰 케이스공원네이비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적극적인 태도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의 성과와 보람이 있을 것이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자. 조금만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손에 쥘 수 있다. 어쩌면 생각지도 않은 기회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고.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자.


싱글들에게는 용기가 필요한 한 주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망설이는 사이에 남에게 빼앗기지 말고. 커플이신 분들은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그동안 양보해 왔다면 조금씩 목소리를 높이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의외의 조력자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직장인은 이직을 하거나 좋은 자리로 옮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신문PC방라이트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하하하


가만히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무슨 일이든 당신 생각대로 착착 풀릴 것이다. 다만 조금 잘 나간다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말자. 언제 어디서든 상대방을 존중해주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별것도 아닌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괜한 일로 연인에게 화풀이를 할 수도 있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자. 싱글들은 조금 눈높이를 높이는 게 좋다.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자.


재물에 있어서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이다. 재물과 명예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직장 상사나 윗사람들의 덕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나 승진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7우산, 양산물가, 강변브라운


◆ 염소자리(12. 25 - 1. 19) : 서두르지 말고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자. 서두르다가 일이 잘못되거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모처럼 친구나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여행이나 휴가를 통해 재충전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솔로의 자유와 여유를 즐겨보자. 가까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나중에 연인이 생기면 이런 것은 꿈도 꿀 수 없다. 커플들은 너무 남들 눈치를 보지 말자. 알콩달콩, 두 사람만의 행복을 즐기는 게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오랜 시간 고민한다고 결과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쉽고 단순한 결정이 성공을 불러올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11컴퓨터주점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