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1등 하고 가족이랑 '술 한잔' 하며 기쁨 나눈 김요한

인사이트Twitter 'innatecuties'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프로듀스 X 101' 김요한이 데뷔의 기쁨을 온 가족과 함께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가족들이랑 술 마신 김요한"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한 고깃집에서 가족 및 친척들과 즐거운 파티를 하고 있는 김요한의 모습이 담겼다.


흰 티셔츠에 검은 바지를 매치해 입은 김요한은 화려하게 꾸미지 않았음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innatecuties'


그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식구들과 술잔을 기울면서 오랜만의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이날 생일을 맞이한 아버지를 위해 생일 노래와 함께 케이크를 대접하면서 효자 면모를 뽐냈다.


친척들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수많은 경쟁을 뚫고 왕좌에 앉은 김요한을 뿌듯하게 여기는 듯했다. 


인사이트Twitter 'innatecuties'


이들은 김요한을 "프로듀스 일등"이라고 부르는가 하면, 그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기 바빴다.


평범한 일상 속 김요한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은 "친근한 옆집 오빠 같다", "가족들 얼마나 행복할까", "안 꾸며도 빛나는 김요한"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결성된 그룹 '엑스원(X1)'의 멤버가 된 김요한은 앞으로 5년간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하며 2년 6개월은 완전체, 2년 6개월은 소속사 활동과 팀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