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패키지' 선보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with 리카리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멍캉스 패키지'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중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만날 수 있다.


객실 1박(반려견 1마리 포함),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디너 파스타 혹은 리조또 2인권, 그랜드 머큐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리카리카'의 반려견 여름 스카프·극세사타올·멍글라스·장난감·간식 등 반려견 굿즈가 들어 있는 스페셜 기브어웨이도 함께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4만 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멍 프렌들리 서비스'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반려견을 함께 데려와 마음 놓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체크인 시 그랜드 머큐어 문양과 '아이 엠 어 호텔 게스트'라는 문구가 새겨진 반려견 전용 목걸이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쿠션, 배변패드를 마련해 준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개성 있는 4개 호텔이 모여 있는 '호텔 플렉스'로서의 강점을 살려 '멍캉스 패키지' 외에도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각각 특색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멍캉스 패키지' 및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