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7월 둘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둘만의 대화가 필요해"

지금부터 7월 둘째 주(8일~14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에서도, 오래된 연인끼리의 사랑에서도 대화가 가장 중요하다.


아무리 속상한 일이 있더라도 입을 꾹 닫고 털어놓지 않으면 상대방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면 답을 내리기 쉽다.


부끄러워서 표현을 하지 못할 수도,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사소한 이야기더라도 우선 대화를 시도하자.


대화를 하고 서로의 속마음을 확실히 알아야 비로소 건강한 사랑을 할 수 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8일), 당신이 더욱 단단한 사랑을 할 수 있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둘째 주(8일~1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물병자리 (1. 20 - 2. 18)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게 좋다.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그냥 신경 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지 않는가. 남들 눈치 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면 된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의 기를 살려주는 게 좋다. 특히 남들 앞에서 듣기 싫은 소리를 하지 않아야 한다. 자칫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싱글인 사람들은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자.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좋은 운을 잘 활용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4이메일패스트푸드점옐로우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투덜대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야 하는 시기다.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도록 하자.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는 게 좋다. 괜히 말 한마디 잘못해서 눈총을 받을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낯선 사람은 함부로 믿지 말자. 겉으로 보이는 것과 영 다른 사람일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도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는 게 좋다. 겉으로 웃고 있어도 웃는 게 아닐 수 있다. 하고 싶은 말은 없는지 넌지시 떠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 말자. 가능하면 현금보다는 카드를 갖고 다니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2명함카페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양자리 (3. 21 - 4. 19) : 능력을 키워야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자. 다른 사람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않는 게 좋다. 남들이 놀고 있을 때에 먼저 앞서가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의 기분을 잘 맞춰주자. 자신이 내키는 대로 데이트를 끌고 가지 않는 게 좋다. 중간중간 상대방의 기분을 살펴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들은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자. 괜히 마음을 졸이거나 바라만 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3메신저영화관연두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친구나 가까운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자.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좀 더 화사한 옷차림을 연출해 보자. 주변 이성들의 시선을 끌 만한 시도를 해보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자. 아무거나 입고 데이트에 나가지 않는 게 좋다. 남보다는 먼저 연인에게 잘 보이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4교통카드쇼핑몰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시대에 뒤떨어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자.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너무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아무리 가까워도 서로의 사생활은 존중해주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들은 일단 부딪혀 보도록 하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고백해보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껴야 하는 시기다. 여유가 생기더라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불필요한 쇼핑이나 구매는 피하는 게 좋다. 머지않아 목돈이 필요하게 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0거울기차역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사람들과 어울려야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자. 괜히 혼자서 궁상떨거나 방콕하지 않는 게 좋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함께 휴가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많이 움직이도록 하자. 모임이나 약속에도 빠지지 말자. 열심히 다니는 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한층 사랑이 무르익을 것이다. 뭔가 특별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생길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잡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4선물펜션, 리조트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사자자리 (7. 23 - 8. 22) : 원칙을 지켜야


이번 주는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자.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다. 혹시라도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솔직하게 인정하도록 하자. 변명이나 거짓말을 하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해야 한다. 자칫 두 사람 사이에 오해나 갈등이 생길 수 있다. 서로의 신뢰에 금이 가지 않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들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게 좋다. 모든 인연에는 적당한 때가 있다. 소개팅이 들어오더라도 조금 미루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자. 괜히 혼자서 끙끙 앓지 않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상비약종교시설카키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기대 이상의 성과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젓는 게 좋다. 골치 아픈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 말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성향이 비슷한 사람을 찾아보자.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자신은 당연하다 생각해도 상대는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돈을 쓸 때에는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자. 괜히 남 좋은 일만 하게 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3마스크팩산책로자주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천칭자리 (9. 24 - 10. 22) : 적극적인 태도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성과와 보람이 있을 것이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자. 어쩌면 생각지도 않은 기회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뜻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도 있다.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집중력을 발휘하자. 조금만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손에 쥘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불필요한 다툼이나 싸움은 피하도록 하자. 갈등이 생기더라도 빨리 푸는 게 좋다. 자칫 시간이 지나면 관계가 어색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들은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 보자.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직장인은 이직을 하거나 좋은 자리로 옮길 수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사람들도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의외의 조력자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4신문PC방네이비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적당히 양보해야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다.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자. 생각이 다르다고 언쟁을 벌이지 않아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존심을 지켜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에게 일방적으로 끌려다니지 말자. 할 말이 있으면 확실하게 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해야 한다.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면 탈이 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의 씀씀이를 유지하자.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휴가 계획을 짤 때에는 비용도 생각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0금속 액세서리바다, 강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서두르지 말고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도록 하자. 서두르다가 일이 잘못되거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모처럼 친구나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휴가를 내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믿음을 주도록 하자. 당신의 사랑을 확실히 보여주는 게 좋다. 자칫 상대방이 불안을 느낄 수 있다. 싱글인 사람들은 단체 미팅 자리를 알아보자. 여러 사람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이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오랜 시간 고민한다고 결과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쉽고 단순한 결정이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4비타민 음료아이스크림 가게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요령껏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자.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않는 게 좋다.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열 번 찍어서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 조금만 노력하면 상대방도 마음을 열게 될 것이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의 기분과 상태를 잘 살펴보자. 어쩌면 상대방이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궁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2백팩먹자골목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