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에 친구들이랑 날 잡고 '훈제 계란+식혜' 먹으러 가야 하는 찜질방

인사이트(좌) Instagram 'daiy_always_eating', (우) Instagram 'syeony_song'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방학이 시작됐다고 집에 '콕' 박혀 사는 이들이 있는가. 슬슬 지루해질 때가 됐다. 이제 안(?)으로 나가보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중충할 때 놀러 가기 좋은 찜질방'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제목처럼 찜질방은 친구들이랑 함께 놀러 가기 좋은 장소다. 


친구들은 이미 볼꼴 못 볼 꼴 다 봤기 때문에 찜질복을 입고 있더라도 불편함이 전혀 없다. 편한 복장은 오히려 신나게 노는 데 도움을 준다.


찜질복을 입고 있다면 앞구르기, 뒤구르기를 해도 좋고 대(大)자로 누워 낮잠을 자도 좋다. 한참을 놀고 출출해지면 하이에나처럼 매점을 서성이며 먹을거리를 탐해도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o2o_eee'


찜질방 한구석에 자리를 마련하고 매점에서 사 온 컵라면과 과자, 만두 등 갖가지 음식으로 허기를 달래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특히 찜질방 별미로 불리는 훈제 계란과 식혜 조합은 한 학기 바삐 달렸던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리라 장담한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찜질방 조합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기 딱이다.


지금 침대에 누워 핸드폰만 만지작거리고 있다면 당장 친구들에게 연락해보자. 찜질방에 놀러 가자고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elyband_'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nz_zae'


인사이트Instagram 'solkim_032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