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23일) 시원 달달한 '꿀수박' 통째로 올라간 설빙 '리얼통통흑수박' 빙수 나온다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이 통째로 올라간 설빙 '리얼통통흑수박'이 바로 오늘(23일) 출시된다.


지난 21일 설빙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3일 여름 신메뉴로 향긋하고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수박 빙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이 올여름 히트작으로 내놓은 '리얼통통흑수박'은 고당도 국내산 프리미엄 흑수박을 사용해 달달함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부드러운 생크림을 수북하게 얹어 달콤함을 배가 시키면서도 꾸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무엇보다 '리얼통통흑수박' 빙수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건 마치 집에서 먹는 듯 큼지막하게 썰린 깍둑 수박이다.


수박 조각 밑에 깔린 우유 얼음 또한 이 빙수를 먹어 봐야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지난해 선보였던 '리얼통통수박'의 애플수박보다 훨씬 높은 당도를 자랑해 깊고 진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리얼통통흑수박' 출시 소식에 소비자들은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낮 최고기온이 33도까지 올라가 '폭염 특보'까지 예견된 오늘, 후식으로 아삭아삭한 꿀수박이 한가득 올라간 '리얼통통흑수박'으로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