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덕후는 하나씩 다 갖고 있다는 '세젤예' 다이소 앨리스 손거울

인사이트Styleshare 'choisua0915'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디즈니의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주인공 앨리스는 수많은 소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금발에 파란 눈을 하고 리본과 파란색 에이프런 드레스를 입은 앨리스의 모습은 소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지금까지도 '공주' 또는 '소녀다움'의 대명사처럼 여겨지고 있다.


이런 앨리스가 최근 들어 소녀들의 마음을 또다시 간지럽히고 있다. 


최근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앨리스 손거울이 10대는 물론 20대 여성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으며 다이소에서 꼭 사야 할 '원픽'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인사이트Styleshare 'choisua0915'


이 거울은 금발벽안의 앨리스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머리를 감싸 올려 묶은 검은 리본도 앙증맞다. 


입꼬리가 슬며시 올라간 분홍빛의 입술도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완벽하다. 


단순히 거울을 보고 것만이 아니라, 사랑스러운 앨리스의 모습을 통해 그동안 감춰뒀던 소녀 감성을 내뿜을 수 있어 손거울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평이다. 


인사이트Styleshare 'choisua0915'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앨리스 손거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너무 예쁘다", "개강 기념으로 하나 장만해야겠다", "이거 각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한 앨리스 손거울의 가격은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다가오는 봄, 화사한 날씨에 소녀 감성을 제대로 내뿜어보고 싶다면 '앨리스 손거울'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