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다섯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마음에 상처 받을 수도"

지금부터 10월 다섯째 주(29일~11월 4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인사이트] 김천 기자 =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나오는 대사 중에서 이러한 말이 있다.


사랑한다의 반대말은 미워한다도, 싫어한다도 아니다.


사랑한다의 명백한 반대말은 '사랑했었다'라는 과거형이었다.


그것이 우리를 아프게 했다.


혹 이별의 아픔을 겪은 이들이 있는가. 그렇다면 '사랑했었다' 이 한 마디로 훌훌 털어내 보자.


최선을 다해 사랑한 당신에게 아픔까지는 너무 잔인한 일이다.


당신의 아픔이 치유되는 한 주가 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다섯째 주(29일~11월 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물병자리 (1. 21 - 2.18) : 개성 발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한 주다. 주변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자.


커플들에게는 갈등 해소에 좋은 한 주다. 평소에 쌓였던 감정이 있었다면 한번 풀고 가자. 싱글들은 많은 이성을 만나보는 게 좋다. 잘하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운만 믿고 너무 올인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3잡지미용실블루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사람들과 어울려야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주변 인맥과 좋은 대인 관계가 큰 힘이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말자. 어쩌면 우연한 만남이 필연으로 바뀔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연인이 갖고 싶어 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생길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받아 들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1스마트폰편의점오렌지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양 자리 (3. 21 - 4. 19)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커플들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한 주다. 데이트 방법이나 장소를 바꿔보도록 하자. 매번 가던 곳만 찾아다니지 말자. 싱글이라면 외모나 패션에도 신경쓰는 게 좋다. 미용실에 가보거나 신상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모아 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2카메라펜션, 리조트그레이


◆ 황소 자리 (4. 20 - 5. 20) : 다른 사람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혀 보이지 말자.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쫙 펴보자.


싱글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생각이나 취미가 비슷해야 오래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을 챙기고 배려해 주는 게 좋다.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을 것이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 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4상비약패스트푸드점베이지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인연을 소중히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마음과 정성을 다하도록 하자.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어쩌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큰 도움이 될 지도 모른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하자. 오랜 사귄 사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자.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 존중해 주는 게 좋다. 싱글들도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작고 사소한 일들이 점수를 좌우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것이 좋다. 일종의 투자의 시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이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돈이나 재물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을 우선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2교통카드놀이터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할 말은 해야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양보하는 것도 좋지만 참다가 병이 될 수 있다. 자칫 감정이 쌓여서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다. 괜히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은 시원하게 하자.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괜히 마음에 상처를 받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어쩌면 연인 주변에 다른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도 있다.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에게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평소에 베풀면서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2도시락PC방블랙


인사이트캡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사자자리 (7. 23 - 8. 22) : 차분하게


이번 주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자. 좋은 일이 있다고 들뜨거나, 안 좋은 일이 있다고 시무룩해 있지 말자.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진지한 모습과 세련된 행동으로 사람들의 호감을 사자.


커플이라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자. 오는 정이 있으면 가는 정도 있어야 하기 마련이다. 싱글들은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자. 잘못하면 한동안 양다리를 걸쳐야 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너무 서두르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4복권기차역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2) : 내게도 이런 일이


무슨 일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릴 것이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 골치 아픈 일이 생기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자. 자칫 가벼운 말 한 마디로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커플들은 조금 직설적인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횡재운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주관을 확실히 하자.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랐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보조배터리놀이공원아이보리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천칭자리 (9. 23 - 10. 22) : 고생 끝, 행복 시작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골치아픈 일은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보자.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말은 삼가도록 하자.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는 게 좋다. 자칫 가벼운 언행으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다. 싱글들은 조금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분명히 하자. 상대방에게 일방적으로 끌려다니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들이 없을 것이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당신이 먼저 연락해서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1비상금카페바이올렛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성실한 태도


이번 주는 한 눈 팔지 말고 일에만 집중하자. 괜히 딴 짓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여유가 된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남보다 빨리 먹이를 구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아마도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가능하면 자주 만나도록 하자. 연인에게 위로받거나 위안을 찾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의 기대보다 많은 수입을 얻을 수도 있다. 다만 일단 수중에 들어온 재물들은 잘 관리하는 게 좋다. 여유가 생겼다고 여기 저기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4지하철레드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 사수자리 (11. 23 - 12. 21) : 하루 하루를 소중히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자.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다. 내일의 일은 내일 걱정하자. 괜한 걱정 때문에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이것 저것 따지거나 계산하지 말자.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당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은 거절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욕심을 버려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는 조금 신중하자. 이것 저것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게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4필기구주점핑크


◆ 염소자리 (12. 22 - 1. 20) : 있는 듯 없는 듯


이번 주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게 좋다.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튀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자. 잘못하면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눈 밖에 날 수도 있다. 농담을 하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하자.


싱글들은 침착하고 냉정하게 행동하자. 상대가 마음에 들더라도 서두르지 말자. 잘못하면 상대방에게 얕잡아 보일 수 있다. 커플들은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자. 듣기 싫은 말이라도 너무 티를 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가만히 있어도 돈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잘하면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1향수종교시설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