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X버드와이저'로 즐기는 월드컵 맥주 파티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번 월드컵 기간 중 글래드 호텔을 이용하면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맥주를 즐길 수 있다. 


6일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은 "월드컵 공식 후원 파트너 버드와이저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 '치얼 업 at 글래드'를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치얼 업 at 글래드'는 글래드 호텔 전 호텔(글래드 마포 제외)의 호텔 공식 객실 패키지 이용 시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맥주 2개 제공한다. 


한국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투숙 고객 선착순 50팀에 한하여 체크인 시 버드와이저 맥주 2개 제공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월드컵을 더욱 흥겹게 즐길 수 있도록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맥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이용해 편안한 휴식과 스포츠 축제의 열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한편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1,800여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