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0주년 맞아 특별 감사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나카드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올해 40주년을 맞은 하나카드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6일 하나카드는 오는 4월 말까지 당사 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 한해 매월 1천명씩 총 4천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지급되는 경품은 매월 다르며 소형 SUV 코나(KONA), OLED 65인치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모바일쿠폰, 하나머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하나카드 출범식


특히 소형 SUV 코나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응모회원 중 한 명을 추첨해 내년 5월 중순쯤 하나카드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하나카드는 1983년 비자 신용카드를 시작으로 하나카드를 꾸준히 이용해온 장수 고객 4명을 선정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 부부동반으로 초청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고객 감사 명목의 행사였던 만큼 행사에는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와 이안 제이미슨 비자코리아 대표이사도 참석했다.


정수진 대표이사와 이안 제이미슨 대표이사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감사패 및 선물을 증정했다.


하나카드, 해외 결제시 하나머니·할인쿠폰 제공 이벤트하나카드가 해외 결제 고객에게 포인트와 각종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겨울 맞이 전국 6개 스키장서 '리프트·장비렌탈' 최대 60% 할인겨울을 맞아 하나카드가 스키장 리프트와 장비렌탈 요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