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오연서 주연 영화 '치인트' 3월 개봉 확정

인사이트(좌) 마운트무브먼트 스토리 / (우) 네이버 웹툰 '치즈 인 더 트랩'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많은 영화 팬들이 기다리는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이 드디어 올해 3월 개봉을 확정했다.


23일 영화 '치즈 인 더 트랩'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리틀빅픽처스와 배급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제작사에 따르면 작품의 개봉 시기를 3월 초로 확정했으며 정확한 날짜까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혀 관객들의 기대감을 벌써부터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마운트무브먼트 스토리


인사이트Instagram 'oopkwoo'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은 지난해 4월 20일 크랭크 인을 시작으로 6월 26일 촬영을 끝마쳤다.


'원더풀 라디오', '미쓰와이프'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ohvely22' / (우) 네이버 웹툰 '치즈 인 더 트랩'


인사이트(좌) tvN '치즈인더트랩' / (우) 네이버 웹툰 '치즈 인 더 트랩'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비밀스러운 남자 유정과 평범한 듯하지만 매력 넘치는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백인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스 스릴러물이다.


여주인공 홍설 역에는 웹툰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 오연서가 맡았고 선한 인상 뒤 위험함을 갖고 있는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박기웅, 유인영, 산다라박, 김현진 등이 등장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사이트마운트무브먼트 스토리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치즈 인 더 트랩'


앞서 '치즈 인 더 트랩'은 지난해 1월 tvN 드라마로도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과연 '치즈 인 더 트랩'이 드라마에 이어 영화도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게 될지 개봉 전부터 주목되고 있다.


"만화 찢고 나왔다"…'치인트' 홍설과 100% 싱크로율 자랑하는 오연서영화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 오연서의 놀라운 비주얼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박해진♥오연서 주연 영화 '치인트' 2018년 초 개봉한다영화 '치즈 인 더 트랩'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크랭크업 쫑파티 사진을 공개하며 개봉 예정 시기를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