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외모 지적에 '유도선수' 친오빠가 직접 단 댓글

인사이트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친오빠가 직접 남긴 댓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이 외모로 욕먹을 때 친오빠가 남긴 댓글'이라는 제목과 사진이 게시됐다.


해당 사진은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친오빠가 동생이 연예계에 데뷔 후 SNS 상에서 외모 지적을 받자 직접 남긴 댓글이다.


주이의 친오빠는 해당 댓글에 "내 동생 인지도 올려줘서 고마워"라며 글을 시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omoland_official'


이어 그는 "여기 댓글 다시는 분들 나중에 TV에서 한 번이라도 보면 좀 더 봐주세요. 보다 보면 귀여울 거예요"라며 동생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주이의 외모를 지적한 누리꾼에게는 강한 어조의 글을 남겼다.


주이 친오빠는 "이런 글은 꼭 익명으로 써라. 실명으로 쓰면 진짜 땅에 꽂아버리고 싶을 거야"라고 본인의 속마음을 전했다.


이어 "진짜 만나면 말 한마디 못할 애가 이런 글 쓰는 게 너무 안쓰럽고 한심하다"며 악플러에게 따끔한 한마디를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momoland_official'


주이 오빠의 글을 두고 누리꾼들은 '동생을 아끼는 마음'과 '협박'의 경계를 두고 갑론을박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과거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 유도 선수로 등장해 화제가 됐다.


한편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는 최근 '학교폭력 가해' 루머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는 "주이의 학교폭력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momoland_official'


인사이트Facebook 'MOMOLANDOfficial'


모모랜드 측 "주이 학교폭력 루머 사실 아니다…법정대응"걸그룹 모모랜드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가 최근 온라인 상에서 퍼지고 있는 주이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우스꽝스럽게 '막춤' 안추니까 너무 예쁜 '세젤예' 주이상큼한 매력이 특징인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평소보다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