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가을 시즌 2번째 프로모션 'Cosy Days'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에서는 가을 및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가을 시즌 첫 번째 패키지로 선보인 '츄츄 패키지' 에 이어 스탠다드룸 연박 패키지까지 오픈했다.


12일 호텔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객실 연박 패키지인 코지 데이즈(Cosy Days)는 포근한 침구세트와 함께 안락하고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의미로 Cosy/Cozy(아늑한, 안락한)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Cosy Days Package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이 관계자는 "잠시나마 도심에서의 편안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 데이즈 패키지(Cosy Days Package)는 총 2가지 연박 예약 타입 중 선택하여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데 첫 번째 옵션으로는 스탠다드룸 2연박 예약 시 1박당 정가 28만 6천원에서 1박에 9만원으로 대폭 할인 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또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을 기존 낮 12시에서 오후 2시까지 연장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옵션은 스탠다드룸 3연박 예약 시 1박당 정가 28만 6천원에서 할인해 1박에 8만 5천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옵션인 3연박 패키지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데 3연박 시에는 체크아웃 낮 12시에서 오후 3시까지 3시간 무료 연장해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 연휴 기간 고생한 아내에게, 또는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이 필요한 나에게 선물할 수 있는 연박 패키지로 가을 연휴 편안한 힐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용기간은 9월 7일부터 9월 26일까지이며 체크인 기준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