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정리해주는 박민영에 심쿵해 심장 움켜쥐는 '까칠+뻔뻔' 재벌 2세 박서준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박서준이 박민영이 넥타이를 정리해주자 심장이 너무 떨려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14일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진 측은 부회장 이영준(박서준)이 김비서 김미소(박민영)에게 심쿵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영준은 김미소가 어떻게 일을 하나 감시한다며 은근히 옆에 앉아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때만 해도 이영준의 표정은 냉랭해 러브모드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다음 장면에서 그의 포커페이스는 와장창 무너진다. 김미소가 숨결이 느껴질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이영준의 넥타이를 정리해주었기 때문.


로맨틱한 넥타이 장면과 함께 "사랑 그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라는 이영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지만 김비서가 시야에서 사라지자 그는 심장을 움켜쥐고 몸을 비틀기도 한다.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다음 순간 사랑을 부정하던 이영준은 앞으로 걸어가던 김미소의 손을 박력 터지게 덥석 잡으며 "김비서 내가 예쁘다고 말한 적 있었던가?"라고 말해 눈길을 떼지 못하게 했다.


보는 이마저 심장 떨릴 만큼 그윽한 목소리로 고백한 이영준. 반면 놀라운 사실을 깨달은 듯 표정은 딱딱히 굳어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자기만 사랑하는 '재벌 2세' 이영준과 그를 완벽히 보좌해 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Naver TV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