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레몬맛 가득 '0칼로리' 투명 코카콜라 실제 후기

인사이트(좌) Instagram 'umisirinat' / (우) Instagram 'onion_knight817'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콜라는 무조건 검은색이라는 편견을 뒤바꿔버린 투명한 코카콜라가 드디어 나왔다.


지난 11일 코카콜라재팬은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탄산음료 '코카콜라 클리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소식과 함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 투명 코카콜라를 먹어본 이들의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다.


실제 일본에 살고 있어 '코카콜라 클리어'를 구매해봤다는 한 누리꾼은 "처음 맛보는 맛이지만 맛있다"며 호평을 남겼다.


다른 누리꾼은 "일본 여행 간 김에 먹어봤는데 상큼한 레몬 맛이 내 스타일이다"며 재구매까지 했다고 설명했다.


"투명한 겉모습에 놀라고 의외로 맛있어 두 번 놀란다"며 후기를 남긴 누리꾼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ayomaru34'


이외에도 많은 누리꾼이 하나 같이 입을 모아 '맛있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놨다.


예상외로 호평이 잇따르고 있는 '코카콜라 클리어'는 일본 한정 상품으로 영롱한 투명 빛이 큰 특징이다.


콜라 특유의 톡쏘는 맛에 레몬 과즙을 첨가해 깔끔함과 청량감을 단번에 잡았다.


특히 '0'이라는 부담 없는 칼로리에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라는 후문이다.


'코카콜라 클리어'의 가격은 500ml 페트병 140엔(한화 약 1,372원), 자판기 전용 280ml는 115엔(한화 약 1,127원)에 판매된다.


올여름, 만약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편의점에 들려 한번 사 먹어 보길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umisirinat'


인사이트(좌) Instagram 'take423' / (우) Instagram 'cazal23'


인사이트Instagram 'onion_knight817'


인사이트Instagram 'shigotonadeshik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