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방탄 '데뷔 5주년' 축하해준 LG전자 클라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난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5주년을 축하했다.


12일 LG전자는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부터 사흘간 타임스스퀘어 광고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상영 중인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를 소개하는 방탄소년단 모습이 담겨 있다.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관광객들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LG G7 씽큐'가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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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부터 'LG G7 씽큐'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가운데 최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일 버라이즌, T모바일, 스프린트 등 북미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LG G7 씽큐'를 전격 출시했다.


글로벌 인기스타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온라인 SN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LG G7 씽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수영 상무는 "'LG G7 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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